2024-03-29 14:40 (금)
포티넷 시큐어 SD-WAN, 구글 클라우드 NCC와 상호 연동 지원
상태바
포티넷 시큐어 SD-WAN, 구글 클라우드 NCC와 상호 연동 지원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1.06.08 19: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드 구축 및 사용과 관련된 사용자 경험 향상, 엔드-투-엔드 보안 가속화

포티넷코리아(대표 조원균)는 자사의 ‘포티넷 시큐어 SD-WAN’이 구글 클라우드의 NCC(Network Connectivity Center)와 상호 연동된다고 밝혔다.

이제 포티넷은 포티넷 시큐어 SD-WAN 솔루션의 이점을 구글 클라우드 NCC 사용자에게 확장해 분산된 지사, 구글 클라우드 워크로드 및 애플리케이션의 연결 단계를 단순화할 뿐만 아니라 클라우드 접속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게 되었다.

포티넷은 애플리케이션이 어디에 구축되든 원활하게 접속되고, 안전하며, 우수한 체감 품질(QoE)을 제공하도록 지원하며, 광범위한 구축 사례를 제공한다.

이번 연동을 통해 포티넷은 시큐어 SD-WAN 및 클라우드-온-램프 기능을 양사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포티넷 시큐어 SD-WAN을 통해 고객들은 구글 클라우드 플랫폼(GCP)에서 실행되는 애플리케이션과 워크로드를 효과적으로 상호 연결할 수 있으며, 퍼스트-파티 네이티브 클라우드와 포티넷의 클라우드 온-램프 서비스 및 시큐어 SD-WAN을 통해 포티넷 및 구글 양쪽의 이점을 모두 얻을 수 있다.

포티넷은 다음과 구축 사례를 제공함으로써 운영의 효율성은 물론, 클라우드의 여러 마이그레이션 단계에 있는 기업들에게 엔드-투-보안 보안을 제공한다.

◇사이트-투-클라우드 및 사이트-투-사이트 연결을 통해 사용자 경험 향상- 포티넷 시큐어 SD-WAN은 원활한 클라우드 온-램프 오케스트레이션을 통해 고객에게 빠르고 안정적인 네트워크 연결을 제공함으로써 전세계에 분산된 지사 및 클라우드 환경에서의 생산성을 유지시킨다.

◇클라우드 온 램프 보호- 포티넷은 클라우드 리소스에 대한 빠른 액세스와 최상의 사용자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기업의 클라우드 온 램프여정을 지원한다. 그 결과, 기업은 안전성을 유지하면서 중요 데이터, 애플리케이션 및 워크플로우에 대한 지속적인 가용성을 보장할 수 있다.

◇멀티-클라우드 환경에서의 보안- 포티넷은 데이터 센터에서 클라우드까지 애플리케이션의 안전성과 연결성을 지원하며, 멀티 클라우드 환경 전반에서 중앙 집중화된 가시성, 제어 및 일관된 보안 정책을 제공한다.

◇클라우드 내 보안- 포티넷은 자사의 보안연구소인 포티가드랩을 기반으로 최고의 클라우드 네트워크 보안, 망분리, 가시성 및 동급 최고의 보안 기능을 제공하며, 인바운드 및 내부 망의 위협으로부터 클라우드 내의 애플리케이션, 워크로드 및 기본 데이터를 보호한다.

이번 연동을 통해 포티넷은 구글 클라우드와 포티넷 어댑티브 클라우드 보안 포트폴리오 사이의 기존 연동 포트폴리오를 확대하여 더욱 간편하고 통합된 클라우드 운영을 지원한다.

존 매디슨(John Maddison) 포티넷 제품 총괄 선임 부사장은 “전세계의 글로벌 기업들은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여정에서 각자 변곡점에 서 있다. 포티넷 시큐어 SD-WAN과 구글 클라우드 NCC(네트워크 연결 센터)의 통합을 통해 우리는 어떠한 클라우드 환경에서든 클라우드-온-램프로의 여정을 보호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동시에 애플리케이션이 어디에 구축되든 최상의 애플리케이션 경험을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