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2-02 22:00 (목)
한드림넷 IP 통합 관리 솔루션 ‘브이아이피엠’ GS인증 1등급 획득
상태바
한드림넷 IP 통합 관리 솔루션 ‘브이아이피엠’ GS인증 1등급 획득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1.07.27 20: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트워크 보안 스위치 서브게이트와 함께 최적의 내부 보안 인프라 구성

한드림넷(대표 서현원)이 자사 IP 통합 관리 솔루션인 ‘브이아이피엠(VIPM) v.3.0’이 굿소프트웨어(GS)인증 1등급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브이아이피엠’은 네트워크 보안스위치인 서브게이트와 함께 스마트한 네트워크 관리와 최적의 내부 보안 인프라를 구성하는 제품으로 보안 스위치에서 탐지되는 IP 및 MAC 주소에 대해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고 사용자 접근 제어, 사용자 트래픽 제어 등 효율적인 네트워크 관리가 가능한 IP 통합 관리 솔루션이다.

브이아이피엠은 부가 솔루션과 연동하여 진화된 보안 기능 제공하는데 APT, UTM, Firewall, IPS 등의 다양한 보안 솔루션들과 보안 로그를 연동하여 문제 사용자를 격리·차단하여 더욱 강력한 내부 네트워크 보안을 실현이 가능케 한다.

특히, 한드림넷은 네트워크 보안 스위치 등의 제품으로 이미 시장에서 오랜 기간 하드웨어 우수성을 인정받아왔는데, 이번 GS인증 1등급 획득으로 소프트웨어에서도 우수한 기술력과 품질역량을 공식 인증받았다.

또한, 브이아이피엠은 최근 1년 동안 2번의 TTA의 소프트웨어 국제화 및 현지화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SW품질시험과 컨설팅을 진행하며, SW글로벌화 수준 향상을 위해 개선사항을 점검하며, SW품질향상 및 수출 경쟁력을 제고했다.

한드림넷 서현원 대표는 “이번 GS인증 1등급 획득으로, 한드림넷이 보유한 소프트웨어의 우수한 기술력과 품질 우수성을 공식 인정받았다“라며 ”앞으로도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사에 더욱 완벽한 보안의 가치를 제공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