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0:55 (금)
이지시큐(AEGISECU), 이랜드재단과 정보보호 기부 협약 체결
상태바
이지시큐(AEGISECU), 이랜드재단과 정보보호 기부 협약 체결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1.07.29 09: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보보호관리체계 ISMS-P 컨설팅 전문기업 이지시큐(AEGISECU)는 7월 28일 위례 사옥에서 이랜드재단과 정보보호 기부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랜드재단은 청소년 장학 사업 및 위기가정에 생계비, 치료비, 주거비, 교육비등을 지원하는 이랜드그룹이 매년 순이익의 10%를 사회에 환원한다는 제1경영이념인 ‘나눔’을 실천하는 비영리 재단이다.

오랜시간동안 이랜드그룹과 연을 맺고 여러 계열사의 ISMS 컨설팅을 수행해온 이지시큐는 ‘사회적 약자에 나눔과 돌봄’이라는 회사의 중요 가치를 실천하고자 이랜드그룹과 이랜드재단의 뜻에 공감하고 함께 협력하기로 했다.

이랜드재단에 정보보호와 개인정보보호에 필요한 관리적, 기술적, 법리적 보안 컨설팅을 제공하고 받은 수익을 다시 이랜드재단에 100%기부하는 형태다.

이지시큐 측은 “이번 사업을 시작으로 세상에 도움이 필요한 어두운 곳을 밝히며 선한 일을 하는 단체와 지속적인 협력 관계를 맺고 기부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히며, 자발적으로 이번 사업에 기쁘게 참여해준 회사의 구성원들에게 특별히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