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2:00 (금)
아이티로그인,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웃렛과 제주관광공사 면세점에 타거스 가방 입점
상태바
아이티로그인,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웃렛과 제주관광공사 면세점에 타거스 가방 입점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1.07.29 20: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로그인(대표 김태현)이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웃렛과 제주관광공사 온오프라인 면세점에 타거스 가방 제품군을 신규 입점했다고 밝혔다.

향후 아이티로그인은 온오프라인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할 수 있도록 공급망을 더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아이티로그인은 대형마트와 백화점 등 타거스 비즈니스 부문 유통 채널 확장을 위해 다양한 방법을 고민해 왔고, 최근 면세점과 아웃렛 부문으로 그 영역을 넓히는 성과를 이끌어 냈다.

타거스는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웃렛 여주-파주-시흥 각 지점에 입점됐으며, 친환경 소재를 사용한 사이프러스 라인업과 도심형 라이프스타일 ‘어반’ 포트폴리오가 ‘스타일 온 에어 샵’에 입점해 판매되고 있다.

아이티로그인은 ‘사이프러스’와 ‘어반’은 물론 캘리포니아의 감성을 담은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뉴포트’ 제품들을 제주관광공사 면세점에 추가했다. 이 외에도 타거스의 주요 제품들을 전략적으로 선정해 추가 입점시켰다.

아이티로그인의 김태현 대표는 “우리의 목표는 많은 고객들이 타거스의 품질과 디자인을 더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갖추는 것이다”라며 “이번에 제주관광공사 면세점과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웃렛에 새롭게 입점한 일은 아이티로그인이 그동안 공들여 집중해 온 유통망 확대 전략의 결과물이다. 이제 고객들이 타거스를 효율적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