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2:05 (금)
ADT캡스, 설 연휴 기간 특별 순찰 및 근무 강화
상태바
ADT캡스, 설 연휴 기간 특별 순찰 및 근무 강화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1.28 17: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T캡스(대표 최진환)의 ‘ADT캄’은 최신 IoT 기술을 결합한 스마트보안솔루션으로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해 언제 어디서든 보안과 에너지를 동시에 관리할 수 있어 설 연휴에 장기간 집을 비워두었을 때 빈집털이 예방에 유용하다.
 
ADT캄을 이용하면 외부인의 침입을 감지하는 것은 물론 가스 누출이나 화재 발생을 실시간으로 감지해 사고의 위험을 사전에 예방할 수 있다. 특히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CCTV 화면을 볼 수 있어 밖에서도 집안 상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고 조명, 가스밸브, 콘센트 등을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어 에너지 관리에도 효과적이다.
 
특히 장기간 집을 비울 때 스마트폰을 통해 집안의 조명을 켜거나 콘센트제어기로 TV나 각종 전자기기를 원격으로 작동시켜 빈집처럼 보이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또한 무선으로 설치가 간편하고 공간의 제약이 거의 없는 것도 장점이다.
 
한편 ADT캡스는 1월 27일부터 2월 9일까지 14일간 빈집털이 및 각종 범죄를 대비하고 고객들이 안심하고 설날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설 명절 특별 순찰 및 근무를 강화한다. 이 기간 동안 출동 테스트 및 보안 점검을 강화하고 특별 순찰 서비스를 실시하는 등 비상 경계 근무 체제를 가동한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