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1:45 (금)
SW 라이선싱 통한 수익 극대화 여정 안내…보안기업 탈레스, ‘Sentinel Insights 2021’ 컨퍼런스 개최
상태바
SW 라이선싱 통한 수익 극대화 여정 안내…보안기업 탈레스, ‘Sentinel Insights 2021’ 컨퍼런스 개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1.08.18 14: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entinel Insights 2021’. 탈레스 Sentinel의 대표적인 소프트웨어 수익창출 컨퍼런스 9월 9일 온라인으로 개최.
‘Sentinel Insights 2021’. 탈레스 Sentinel의 대표적인 소프트웨어 수익창출 컨퍼런스 9월 9일 온라인으로 개최.

사이버 보안 및 데이터 보안 기업인 탈레스는 내달 9월 9일 ‘Sentinel Insights 2021’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무료참가등록: 클릭)

‘Sentinel Insights 2021’은 탈레스 Sentinel의 대표적인 소프트웨어 수익창출 컨퍼런스로 올해는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최신 소프트웨어 라이선싱, 패키징 및 가격 모델을 이용해 매출 기회를 생성하고 극대화하는 방법에 대해 논의할 예정이다.

많은 하드웨어 기업들이 소프트웨어 기업으로 변모하고 있으며, 소프트웨어는 새로운 핵심 경쟁력이자 중요한 기업 가치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미 많은 소프트웨어 기업들은 전통적인 비즈니스 방식에서 구독형 라이선싱 비즈니스로 전환하였으며, 라이선싱을 통해 매출 흐름을 파악하고 시장 트렌드 및 소비자와의 상호 작용을 통해 새로운 수익 창출 기회를 포착해 나가고 있다.

소프트웨어 또는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개발사, 디지털 트렌스메이션을 고려중인 기업, 소프트웨어 업체로서 비즈니스 효율성에 고민이 있는 기업이라면 꼭 참석해 그 가치와 여러가지 직면할 수 있는 문제를 미리 파악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예정이다.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특별히 전 세계 많은 유형의 기업들이 직면한 문제들에 대해 가이드를 제시해온 IDC 전문가가 그 동안 축적해온 인사이트를 제공하며, 글로벌 기업 거버 테크놀러지의 소프트웨어 라이선싱 모범 사례, 글로벌 메디컬 산업 분야의 리더로 자리매김하는 필립스가 센티넬과 함께 했던 경험, 그리고 전세계적 기업으로 발돋움하는 국내 메디컬 소프트웨어 기업인 사이버메드의 모범사례를 통해 라이선싱을 통한 수익을 극대화하는 여정을 안내할 예정이다. 컨퍼런스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경품도 제공된다.

탈레스는 소프트웨어 보호 및 라이선싱 관리 분야에서 30년 이상의 성공적인 경험을 통해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소프트웨어 보호부터 온프레미스 및 클라우드 등의 다양한 운영 환경에서의 효과적인 라이선싱까지, 탈레스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으로의 여정을 함께한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