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22 10:30 (토)
이데이몰, 베지밀 칼로리컷 두유 출시 기념 35% 할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이데이몰, 베지밀 칼로리컷 두유 출시 기념 35% 할인 이벤트 진행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2.15 13: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단백질이 풍부한 두유를 섭취하는 다이어트 방법이 주목받고 있다. 다이어트 과정에서 부족해지기 쉬운 단백질을 알차게 채워주는 콩, 이 콩의 영양을 그대로 담은 두유가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식품으로 떠오르는 것이다. 두유 속에 함유된 사포닌은 몸 속에 저장돼 있던 지방 분해를 촉진시켜 다이어트 효과를 높이고 식이섬유도 풍부하여 포만감이 오래 지속되므로 부담 없이 다이어트 기간에 섭취할 식품으로 적합하다.
 
다이어트에 기본적으로 도움이 되는 두유 가운데 정식품에서 새롭게 출시된 ‘베지밀 하루건강 칼로리컷 두유’는 190ml 한 팩 기준 열량이 75kcal로 일반 두유에 비해 칼로리를 40% 낮춘 저칼로리 음료로 주목 받고 있다. ‘저칼로리 음료’ 하면 흔히 연상되는 싱겁고 밍밍한 맛이 아닌 국산 검은콩, 렌틸콩, 오트밀, 퀴노아 등 풍부한 영양 곡물이 함유되어 질리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다.
 
또한 칼슘과 비타민D3가 들어있어 다이어트로 인해 약해질 수 있는 뼈의 건강까지 야무지게 챙길 수 있고 일반 두유에 비해 낮은 당 함량으로 달지 않고 깔끔한 뒷맛을 자랑한다. 덕분에 출시 이후 다이어트 잇 아이템으로 빠른 입소문을 타고 있다.
 
‘베지밀 하루건강 칼로리컷 두유’는 이데이몰 전용 판매상품으로 기획되었으며 현재 출시 기념으로 이데이몰 내에서 35% 할인 기획전을 실시하고 있다. ‘베지밀 하루건강 칼로리컷 두유’ 16팩을 9,3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고 있으며 24팩, 48팩, 64팩, 96팩 모두 35% 할인이 적용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이데이몰 영업2부서 이인재 MD는 “이데이몰 전용 상품인 ‘베지밀 하루건강 칼로리컷 두유’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 드린다. 앞으로도 경쟁력 있는 상품으로 이데이몰 고객 여러분을 찾아 뵙겠다”라고 말했다.
 
<정윤희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