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8:20 (금)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 설계와 구현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상태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 설계와 구현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1.09.27 13: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장 많은 기업들이 선택한 클라우드 전략,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의 핵심은 컨테이너 기술을 통한 호환성이다. 클라우드 전문가를 통해 무료 컨설팅을 받고 진정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 구축을 계획하거나 이미 운영중인 기업의 가장 큰 고민은 ‘사일로(Silo) 현상’으로 인한 이기종 기술간의 관리 및 운영상 어려움이다.

프라이빗 클라우드 환경과 퍼블릭 클라우드 환경 상호간의 연결성과 호환성이 보장되지 않으면 진정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라 할 수 없다.

델테크놀로지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의 이점을 누릴 수 있는 가장 확실하고 빠른 솔루션 Dell EMC 하이퍼컨버지드 인프라(HCI) ‘VxRail’를 통해 진정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를 경험할 수 있다”며 “진정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를 경험할 수 있는 가장 쉽고 빠른 방법은 바로 Dell EMC VxRail 기반의 VMware Cloud Foundation 플랫폼이다”라고 강조한다.

- Dell EMC ‘VxRail’ 체험하기: 클릭

- Dell 테크놀로지 클라우드 플랫폼 자세히 살펴보기: 클릭

하이브리드 클라우드는 퍼블릭 클라우드에 비해 47%의 비용 절감이 가능하다. 관련 백서는 아래 링크를 통해 다운로드 할 수 있다.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전략 백서 다운로드: 클릭

한편 델 테크놀로지는 유연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 구축을 위한 설계와 구현에 있어 기술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업을 대상으로 무료 컨설팅을 지원하고 있다.

-무료컨설팅 신청: 클릭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