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8:35 (금)
지란지교소프트, 오피스키퍼 신규 고객에 '보안키트' 증정
상태바
지란지교소프트, 오피스키퍼 신규 고객에 '보안키트' 증정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1.10.06 17: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안가이드, 보안스티커, 박승애대표 감사편지 등 오피스키퍼 고객만을 위해 특별 제작

지란지교소프트(대표 박승애)는 정보유출방지(DLP)솔루션 오피스키퍼를 도입한 신규 고객에 ‘보안키트’를 증정한다고 6일 밝혔다.

오피스키퍼 보안키트는 웰컴키트 그 이상으로, 오피스키퍼 도입 고객만을 위해 ‘최고의 경험 제공을 최고의 가치로 생각한다’는 지란지교소프트의 철학을 담아 특별 기획, 제작됐다.

이번 오피스키퍼 보안키트는 도입 고객들이 오피스키퍼를 더욱 잘 활용할 수 있는 ‘재택근무 보안 가이드’, 안전한 업무 환경 구축에 도움 되는 ‘보안스티커’와 ‘웹캠커버’, 안전한 보안환경을 위해 노력하는 보안 담당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박승애대표 감사편지’와 ‘무선충전기’ 등 오피스키퍼 고객만을 위해 자체 제작된 점이 특징이다.

지란지교소프트 박승애 대표이사는 “이번 보안키트는 앞으로 고객의 여정에 함께 하며 더욱 만족스러운 서비스로 보답하겠다는 노력의 일환으로, 도입 후 정보유출방지, 랜섬웨어 대응 등에 더욱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오피스키퍼는 정보유출방지 관련 특허와 CC인증 확보로 기술력을 인정받으며, 현재 국내 최다 1만 3천여 고객을 보유 중인 클라우드 DLP 솔루션이다. 최근 급증하는 원격, 재택근무 등 비대면 보안에도 필수인 정보유출방지, 민감정보관리, 웹/소프트웨어차단, 출력물보안, 문서백업, PC취약점 점검, IT자산관리까지 7가지 보안 기능을 단 1개의 에이전트로 통합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며, 구축형과 클라우드형 중 원하는 서비스 타입으로 선택적 도입이 가능하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