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0:50 (금)
기미 잡티로 인한 피부색소침착 해결 방안은? ‘장희빈미안법’
상태바
기미 잡티로 인한 피부색소침착 해결 방안은? ‘장희빈미안법’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2.19 15: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계절 내내 기미 주근깨 얼굴잡티 제거로 고민 하는 여성들과 남성들이 늘고 있다. 기미잡티 제거를 하기 위해 피부과를 방문하여 기미 레이저토닝 시술 또는 기미치료약을 사용하여 피부관리를 하는 사람들이 많지만 시간이 지나면 다시 올라오는 경향이 있어 중간에 관리를 포기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하지만 집에서 할 수 있는 기미 주근깨 없애는 방법은 피부과 기미제거 레이저보다 가격도 저렴한데다 주근깨 없애는 방법의 효과가 월등하다. 이유는 매주 3회 가량 피부관리를 해주기 때문에 기미잡티 제거가 안될 수 없기 때문이다.
 
집에서 할 수 있는 기미치료 방법들도 여러 가지가 있지만, 그 중 대표적인 방법은 장희빈미안법이다. 장희빈미안법은 100% 천연성분의 구성으로 이루어진 천연팩으로 시중에서 기미 없애는 방법으로 많이 이용되고 있는 천연팩이다.
 
장희빈미안법 하나로 기미치료, 주근깨제거, 얼굴잡티제거, 얼굴하얘지는법, 검버섯제거 등 여러 피부질환을 치료할 수 있기 때문에 주부들 사이에서 큰 인기몰이를 하고 있으며 3개월에서 6개월 가량 사용할 경우 기미 레이저토닝 시술 보다 더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평이 많다.
 
사용자들의 의견을 들어보면 “얼굴 기미 없애는 법으로 처음 사용하기 시작했는데 주근깨치료까지 효과를 보아 신기했다” 또한 “얼굴 하얘지는 법에 최고였고 제가 피부과에서 기미 주근깨 레이저도 몇 차례 받아보고 했지만 이만큼 효과를 보지 못했는데 진작에 알았더라면 기미치료비용도 절약했을 것인데 아쉽더라구요”라는 의견이 많았고 다른 의견은 “장희빈미안법 천연팩 만들기 덕분에 피부가 백지가 되었어요”라는 의견이 많았다.
 
이렇게나 기미잡티 제거로 인하여 스트레스를 받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지만 보염서에서 판매되고 있는 장희빈미안법 하나로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이들이 많다. 이번 환절기에 기미잡티 제거에 좋은 천연팩으로 알려진 장희빈미안법으로 피부미백관리를 해보는건 어떨까?
 
또 덧붙여 건조해진 피부를 관리하는 수로부인미안법과 잡티미안수, 천연비누를 같이 병행한다면 기미 검버섯, 잡티 제거 효과를 더욱 빨리 볼 수 있다는 의견이 많았다. 피부에 보습력이 충족되어 있을 경우 천연성분들이 피부 속에 더 잘 스며들어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고 또 세안 시에 천연비누로 세안하여 천연성분들이 피부 속에 유지를 할 수 있어 천연팩의 효과를 볼 수 있으니기미 없애는 방법으로 장희빈미안법을 사용한다면 천연비누와 보습팩을 같이 병행해 더 빠른 효과를 보는건 어떨까?
 
<정윤희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