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8:20 (금)
풋케어로 손쉽게 발뒤꿈치 각질제거하는 법!
상태바
풋케어로 손쉽게 발뒤꿈치 각질제거하는 법!
  • 길민권
  • 승인 2016.02.20 08: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일 프리미엄 풋케어 브랜드 ‘괴솔’이 발각질제거를 위해 효과적인 제품을 선보였다.
 
최근 올리브영을 통해 괴솔 콘 플레인, 괴솔 페디콤비 2in1, 괴솔 올인원 세트를 출시한 바 있는 ‘괴솔’은 평소 발각질 및 굳은살에 무덤덤한 남성들도 간편하고 손쉽게 발관리 할 수 있는 풋케어 제품으로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에 초보자들도 상처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괴솔 콘 플레인 (콘커터)
목욕할 때나 발에 물기가 충분히 스며들었을 때 풋 크림을 발라 발의 피부를 더욱 부드럽게 만들어 준 후 발바닥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굳은살을 제거할 수 있는 제품이다.
 
사용법: 따뜻한 물에 발을 10분정도 담가 부드럽게 해준 후 각질이나 굳은살이 있는 피부를 면도하듯이 위에서 아래로 부드럽고 얇게 깍아 낸다.
 
괴솔 페디콤비 (콘커터+풋파일)
목욕탕에서 자주 볼 수 있었던 검은색 사포 같은 이 물건은 페디파일 또는 스크럽으로 불리기도 한다.
콘커터가 무섭고 부담스러운 사람들이 주로 사용하는데 물에 불려 촉촉해진 피부에 대고 문지르면서 굳은살과 각질을 제거하는 제품으로 가장 보편적이다.
 
사용법: 콘커터-따뜻한 물에 발을 10분정도 담가 부드럽게 해준 후 각질이나 굳은살이 있는 피부를 면도하듯이 위에서 아래로 부드럽고 얇게 깍아 낸다. 풋파일-샤워중이나 후에 각질/굳은살 부위에 가볍게 문질러 준다.
 
괴솔은 독일 60년 전통과 기술력으로 페디큐어에서 세계적인 명성을 얻은 전문가용 풋케어 브랜드로 헹켈, 칼슈미트, 뷔스토프 드라이작 등 세계적인 주방용품 브랜드를 탄생시킨 ‘졸링겐’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최근 올리브영을 통해 괴솔 콘 플레인, 괴솔 페디콤비 2in1, 괴솔 올인원 세트를 론칭했다.
 
<정윤희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