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8:35 (금)
이노그리드, 클라우드 솔루션사업 확대 시작
상태바
이노그리드, 클라우드 솔루션사업 확대 시작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3.10 14: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노그리드(대표이사 조호견)는 정부의 클라우드 활성화 정책에 따라 올해 공공시장 및 기업시장을 대상으로 자사의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솔루션 ‘클라우드잇(Cloudit™)4.0’개발을 완료하고 이달부터 제휴사들과 채널 파트너사(총판)들과 함께 공격적인 사업을 시작한다고 10일 밝혔다.
 
기존 자사 솔루션이 범용성과 유연성에 집중한 것이라면 이번에 개발한 클라우드잇4.0은 확장성과 안정성에 주안점을 두고 개발을 진행했다. 프라이빗 클라우드 서비스의 경우 클라우드 초기시장에 맞게 설계 되었지만 현재 클라우드시장은 매년 급성장하고 있다.
 
특히 클라우드잇 4.0은 오픈소스 앱 컨테이너 기술인 도커(Docker)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연동서비스와 데이터웨어하우스(Enterprise Data Warehouse)최적화를 통한 하둡 클러스터 구축 및 타조(Tajo) 클러스터 자동구축을 지원한다.
 
조호견 이노그리드 대표이사는 “국내 클라우드 산업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기업들이 꼭 필요로 하는 솔루션들을 전문기업들과 공동개발해 국산 클라우드기술의 깊이를 더하고 다양한 산업분야별로 파급효과를 넓히는 일에도 앞장서기 위해 웹오피스, 핀테크, 스타트업 등 국내 우수기업들과 함께 지속적인 에코시스템을 확장해 글로벌시장에도 적극 진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