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보안 솔루션 기업 수산아이앤티(대표 정석현, 이홍구)는 지난 21일 에스지앤의 가상사설망(SSL VPN) 제품 '시큐어가드 VPN(SecureGuard VPN)'과 '시큐어가드 PS(SecureGuard PS)'를 인수했다고 밝혔다.
수산아이앤티는 인수한 SSL VPN 제품을 재정비하여 SSL VPN 시장에 신규 진출하고 보안 솔루션 제품 라인업을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SSL VPN은 원격접속자가 내부 시스템으로 접속할 때 안전한 보안 경로를 제공해 주는 가상 사설망(VPN) 전용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이다. 보안 기능, 인증 기능, 관리 감시 기능 등을 제공한다.
별도의 소프트웨어 설치 없이 웹 브라우저 하나로 언제 어디서나 내부 네트워크 접속이 가능하여 시스템 구축 비용 절감 효과와 사무실 PC 원격 접속, 구성원 간 화상회의 지원 등을 통한 차세대 재택근무 솔루션으로도 각광받고 있다.
또한, 보안 수준을 알 수 없는 PC가 내부망으로 접속되는 것을 차단하여 예고 없이 발생하는 보안 사고를 신속하고 편리하게 운영 가능하다.
이홍구 수산아이앤티 대표이사는 “최근 재택근무가 확산됨에 따라 언제, 어디서나 안전하고 최적화된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이 더욱 중요시됐다”라며, “앞으로 SSL VPN 시장을 포함하여 최고의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는 회사로 발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23년간 시장에서 1,400여 이상의 고객을 확보하며 꾸준히 성장해 온 수산아이앤티 보안솔루션은 시장 점유율 1위의 SSL 복호화 솔루션 'ePrism SSL VA'과 공공기관 조달 1위인 인터넷 접속 관리 솔루션 'eWalker SWG V9', 네트워크 정보 유출 방지 솔루션 'eWalker DLP V9', 웹 방화벽 솔루션 'eWalker WAF V9'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