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6:00 (토)
캐리어한일전기, 사계절 냉난방기 ‘에어로 18단 에어컨’ 예약 판매 실시
상태바
캐리어한일전기, 사계절 냉난방기 ‘에어로 18단 에어컨’ 예약 판매 실시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3.24 21: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리어에어컨 공식직영 한일전기는 올해 초 출시된 캐리어에어컨의 ‘에어로(Aero) 18단 에어컨’ 예약 판매를 3월 말까지 진행한다.
 
이번 신제품은 세계 18단 제어 컨트롤을 장착하였으며 사용자의 상태와 환경에 맞춰 온도와 바람, 세기, 습도, 공기 등을 최적의 상태로 유지해준다.
 
버튼 한번에 냉방과 난방이 가능한 냉난방기이자 공기청정기와 제습기를 독립 제품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스마트 컨트롤 ◇스마트 매니저 ◇캐리어 스마트E 원격제어 등 다양한 스마트 기능을 탑재했다. 특히 '스마트 매니저' 기능은 'PMV' 버튼 하나만 누르면 제품 스스로 실내 환경을 파악해 최적의 냉방 상태를 자동으로 제공한다.
 
신제품 구매 예약은 캐리어에어컨 공식직영 한일전기 쇼핑몰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모든 예약구매 고객에게는 3년 무상 클린케어 서비스와 3년 내 이전 설치 시 무료설치권이 주어지고 배송비와 기본설치비는 무상으로 제공된다. 
 
또한 2in1 구매 고객에게는 캐리어 자연가습공기청정기와 원적외선그릴 자이글(택일)이 제공되며 싱글 구매 고객에게는 캐리어 와인셀러를 증정한다.
 
한편, 캐리어에어컨 공식인증 판매점인 한일전기는 사무실 업소용 에어컨을 비롯하여 카페트전기장판, 알토엔대우 가스보일러, 롯데전기레인지 3구 등을 취급하고 있다.
 
<정윤희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