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5:30 (수)
에듀피디, 군무원 신규 직렬 대비반 강좌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상태바
에듀피디, 군무원 신규 직렬 대비반 강좌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3.25 10: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교육기업 에듀피디(대표 김천엽)는 ‘군무원 신규 직렬 대비반 강좌’ 오픈을 기념해 ‘수강기간 연장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 기간 내에 홈페이지를 통해 군무원 시험 대비 패키지강좌를 신청하는 회원 중 선착순 200명에 한해 수강기간 50% 연장 혜택이 주어진다. 이벤트 기간은 3월 31일까지이지만 선착순 제공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신규 오픈된 강좌는 행정직군에서 사서직, 기술직군에서 전차직, 차량직, 토목직 등이다. 기존에 개설된 강좌로는 행정과 군수, 군사정보, 유도무기 등으로 현재 총 20여 개의 군무원 직렬 및 급수별 대비 강좌가 마련돼 있다.
 
군무원은 국방부, 육군, 해군, 공군 등의 부대 내에서 군인과 함께 근무하는 공무원으로 행정 및 기술 지원과 시설관리, 연구개발 업무를 주로 담당한다.
 
올해부터 40세로 제한했던 군무원 응시 상한 연령이 폐지되고 특히 기술직 30개 직렬의 응시 필수 자격증 요건이 폐지되어 일반 수험생의 응시 범위가 넓어지게 됐다.
 
에듀피디 수험관계자는 “군무원 응시자격 제한 완화에 발맞춰 각 직렬의 시험과목별 최신 기출 경향을 반영한 맞춤 대비 강좌를 대폭 신설하게 된 것”이라며, “앞으로도 기존 행정, 군사정보, 유도무기 등의 강의를 제공하며 쌓아온 노하우로 학습 콘텐츠가 부족한 소수직렬의 학습 커리큘럼을 만들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정윤희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