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7:55 (목)
세종대 정보보호 동아리 SSG, 해킹방어대회 CTF 개최
상태바
세종대 정보보호 동아리 SSG, 해킹방어대회 CTF 개최
  • 길민권
  • 승인 2016.03.25 15: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보보호에 관심 있는 초, 중, 고 재학생 또는 19세 미만은 누구나 참가 가능
오는 4월 2일 세종대학교 정보보호 동아리 SSG가 정보보호에 관심이 있는 미래 인재들을 발굴하고 세종대학교의 정보보호 학술 홍보를 위해 초, 중, 고등학생과 19세 미만자를 대상으로 해킹방어대회 CTF(Capture The Flag)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 첫 회를 맞는 SSG CTF는 세종대학교 SW중심대학, 컴퓨터공학과, 정보보호학과 주최, 세종대학교 정보보호 동아리 SSG 운영, 그리고 지란지교시큐리티와 UpRoot의 후원으로 개최된다.
 
SSG CTF 페이지(ctf.sejongssg.kr)에서 정보보호에 관심 있는 초, 중, 고 재학생 또는 19세 미만은 누구나 접수 가능하며, 만 19세 이상의 일반인은 입상에서 제외되는 조건으로 참여할 수 있다.
 
이번 대회의 운영을 담당하고 있는 SSG는 “해킹대회 준비를 하면서 SSG가 한층 더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되어 좋았다. 또한 정보보안에 꿈을 갖고 있는 청소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수상자에게는 IPad mini 64GB, SSD 960GB, SSD 480GB 등 푸짐한 상품이 주어진다.
 
대회는 4월 2일 오전 9시부터 3일 오전 0시까지 개인전으로 진행된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