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30 00:30 (토)
다우기술, 망분리 사업에 아틀란티스 컴퓨팅 하이퍼컨버지드 솔루션 공급
상태바
다우기술, 망분리 사업에 아틀란티스 컴퓨팅 하이퍼컨버지드 솔루션 공급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3.29 14:5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우기술(대표이사 김윤덕)은 국내 생명보험사 망분리 사업에 아틀란티스 컴퓨팅 하이퍼컨버지드 솔루션인 HyperScale(하이퍼스케일)이 데스크탑 가상화 인프라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망분리 사업은 본사 전 직원을 대상으로 업무망과 인터넷망에 모두 데스크탑가상화(VDI)를 구성하는 사업으로 재해 복구 대비 시스템 구성과 빠른 복구를 위한 VM 단위 백업 환경을 동시에 구축한다.
 
아틀란티스 컴퓨팅의 하이퍼컨버지드 솔루션 하이퍼스케일(HyperScale)은 서버 기반의 소프트웨어 정의 스토리지로 All Flash(올 플래쉬) 성능과 저렴한 비용이 강점이고 모든 x86 서버에 탑재할 수 있는 유연한 이식성이 장점이다.
 
하이퍼스케일(HyperScale)을 도입한 생명보험사는 하이퍼스케일(HyperScale)의 실시간 중복 제거 기능을 통한 TCO 절감과 빠른 VDI 사용자 체감 성능이 높은 평가를 받아 도입하게 됐다고 밝혔다.
 
다우기술은 성능 면에서는 디스크 방식의 스토리지 아키텍처를 All Flash 방식의 스토리지로 대체할 수 있지만 TCO와 아키텍처 유연성에는 한계가 있다면서 하이퍼컨버지드 아키텍처는 이러한 한계도 뛰어넘을 수 있는 차세대 데이터센터 아키텍처가 될 것이라 예상한다고 밝혔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