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3:00 (토)
용인 도심속 ‘테라하우스’ 동백블루레이크 분양!
상태바
용인 도심속 ‘테라하우스’ 동백블루레이크 분양!
  • 프레스센터
  • 승인 2016.04.05 21: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인시 기흥구 중동에 들어서는 타운하우스 ‘동백 블루레이크’가 분양 중이다.
 
이 타운하우스는 지상 1-3층으로 이루어져 있고 전용면적 146㎡(44평) - 162㎡(53평)으로 A타입과 B타입이 있다. 총 19가구로 이루어진 ‘동백 블루레이크’의 분양가는 3억 중반대에서 4억대로 형성되어 있고 공동 등기가 아닌 개별 등기가 가능하다.
 
각 가구마다 약 60-80여평 의 넓은 정원과 테라스가 포함되어 있고 각 가구마다 정원을 목적에 따라 다양한 용도로 활용이 가능하며 도배, 장판, 벽지, 타일 등 기본 마감재를 계약자가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되어 있다.
 
호텔식 디자인을 통해 공간효율을 높여 넓은 건축면적을 확보하고 시스템 창호로 내·외장 단열 시공을 하였으며 남향배치로 일조량을 극대화시켰다.
 
또한 난방, 가스 등의 원격제어가 가능한 홈 네트워크 시스템, 일체형비데, 스마트 디지털 도어락을 통해 스마트홈을 구현시켰으며 전용 지하 주차장은 2대까지 주차 가능하고 CCTV 및 사설경비업체, 무인차량인식 카메라, 단지 경계 감지기, 비상호출 시스템 설치로 안전한 보안시스템이 적용된다.
 
동백 블루레이크는 초당역 5분대, 기흥역 10분대 거리에 위치해 있어 경부, 영동, 용신 서울간 고속도로 진입 10분이내 제 2외곽순환고속도로, 용인서울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등 광역 교통망을 통해 서울, 수원, 안양, 동탄 등지로 이동이 가능하다.
 
동백삼막간도로 광교 10분 거리, 분당·판교 출퇴근 20분 거리이며 수원IC.용인~서울 간 고속도로 등을 통해 강남으로의 접근성도 용이하며 초당역 개통에 따른 기흥 15분대(5정거장), 판교30분대(13정거장)로 대중교통 여건이 확보되어 있다.
 
또한 제2영동고속도로 동백 IC개통 예정이며 GTX 구성역 개통 예정으로 강남 15분대 생활권으로 줄어들 예정이다.
 
또한 단지 주변에는 석성산 자락과 등산로가 있고 주변에는 대형마트, 영화관 등이 단지에서 2KM내에 위치하고 2017년 개원 예정인 동백 세브란스병원이 연접해있다. 주변 교육시설로는 단지 앞 석성숲유치원과 초당초를 도보로 이용할 수 있고 주변에 석성초, 백현초, 백현중학교, 동백중학교 등이 가까우며 동백역 중심상권과 초중고교 학원가 등이 연접해 있다.
  
<임도경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