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0:30 (금)
에스에스알 ‘솔리드스텝 CVE’, 조달청 디지털서비스몰 등록 완료
상태바
에스에스알 ‘솔리드스텝 CVE’, 조달청 디지털서비스몰 등록 완료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2.04.26 17: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제공- 에스에스알
이미지 제공- 에스에스알

에스에스알(대표 고필주)은 CVE 취약점 진단 자동화 솔루션 ‘SolidStep CVE(솔리드스텝 CVE)’를 조달청 IT 상품과 서비스 전용 공공조달 플랫폼인 디지털서비스몰에 등록 완료했다고 26일 밝혔다.

솔리드스텝 CVE는 작년 말 큰 이슈가 된 로그4j와 같은 CVE 취약점들의 진단부터 권고, 조치 결과 확인, 보고까지 모든 과정을 체계적으로 원스톱 관리할 수 있는 국산 CVE 취약점 진단 자동화 솔루션이다.

운영 중인 전체 자산을 대상으로 CVE 취약점을 쉽고 빠르게 원클릭 전수 진단할 수 있으며, 에이전트 방식, 원격 진단(Agentless) 방식, 수동 진단 방식을 제공하기 때문에 사용자 시스템 환경에 맞춤형 진단이 가능하다.

특히 최신 발표되는 CVE 취약점 정보를 주기적으로 반영해 취약점들을 상시적으로 점검하고 분석하기 때문에 긴급 보안 취약점을 발견 즉시 빠르게 진단하여 내부 보고 및 통제 조치할 수 있어 피해를 사전에 방지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솔리드스텝 CVE는 앞서 GS 인증 1등급을 획득해 제품 성능과 품질에 대한 공신력을 인정받았다.

또한 국내 굴지의 기업들에 도입되어 안정적으로 운용하고 있는 검증된 레퍼런스도 확보하고 있어 기술력, 신뢰성, 시장 가능성을 갖춘 제품으로 시장에서 점유율을 높여가고 있다.

에스에스알 고필주 대표이사는 “이번 조달청 디지털서비스몰 등록을 계기로 공공판로 확대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며, 회사는 앞으로도 끊임없는 연구 개발로 최고의 솔루션과 최선의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