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9:20 (목)
ADT캡스, ‘롤랑가로스 트로피투어 인 서울’ 경호 및 호송 전담
상태바
ADT캡스, ‘롤랑가로스 트로피투어 인 서울’ 경호 및 호송 전담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4.19 13: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 테니스 대회인 ‘롤랑가로스(프랑스오픈 공식 명칭)’의 우승 트로피가 19일 한국을 찾았다.롤랑가로스 트로피는 19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에 도착해 남대문 방문을 시작으로 남산한옥마을, 종묘, 청계천, 석촌호수 등 한국을 대표하는 명소들을 돌며 국내팬들과 만남의 시간을 갖는다.
 
ADT캡스(대표 최진환)는 서울을 찾은 롤랑가로스 우승 트로피의 공식보안기업으로서 19일부터 24일까지 6일간 진행되는 서울 트로피투어 기간 동안 트로피의 호송과 안전을 책임진다고 밝혔다.
 
ADT캡스는 이번 롤랑가로스 트로피 서울 투어의 경호를 위해 24시간 트로피 경호를 위한 보안요원 4명, 호위 차량 3대를 배치하는 등 경호 전담팀을 구성했다. 특히 이동 중에 발생할 수 있는 도난 사고에 대비해 특수 금고 차량을 이용할 예정이며 야간에도 특수 보안 시설이 갖춰진 데크에 트로피를 보관하고 교대 근무로 보안 시스템을 철저하게 유지하게 된다.
 
또한 이들 전담팀은 서울의 주요 명소를 순회하는 ‘롤랑가로스 트로피투어 인 서울’을 비롯해 기자 회견, 청계천 포토존 행사 등 롤랑가로스 트로피의 모든 한국 일정에 동행하며 안전을 책임진다. 특히 청계천 포토존 행사 등 많은 인파가 몰리는 지역에서는 경호 인력을 추가로 배치해 만일의 사태에 철저히 대비할 계획이다.
 
ADT캡스 이용주 경호팀장은 “국내 보안업체 전문 경호팀으로서 지난 28년간 경호 및 호송 서비스를 제공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125년 전통의 롤랑가로스 트로피가 무사히 국내 일정을 마치고 돌아갈 수 있도록 철통 경호에 나설 것”이라고 전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장성협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