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1:25 (금)
[RSAC 2022] 가장 혁신적 보안스타트업, 이스라엘 ‘Talon’ 선정...미국과 이스라엘 기업 강세 여전
상태바
[RSAC 2022] 가장 혁신적 보안스타트업, 이스라엘 ‘Talon’ 선정...미국과 이스라엘 기업 강세 여전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2.06.13 10: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aaS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심층적인 보안 가시성과 제어 기능 제공
RSAC 2022 Innovation Sandbox Contest
RSAC 2022 Innovation Sandbox Contest 우승 '탈론'

[San Francisco / RSA Conference 2022] RSAC 2022 이노베이션 샌드박스(Innovation Sandbox)에서 가장 혁신적인 스타트업으로 이스라엘 텔아비브에 본사를 둔 ‘Talon’(탈론)이 우승을 차지했다. 

2021년에 설립된 Talon은 6일 오후 샌프란시스코 모스콘센터에서 열린 10개 결선 진출 기업의 의견을 모두 들은 심사위원단에 의해 공식 RSA 2022 Innovation Sandbox Contest의 우승기업으로 선정됐다. 

Talon의 공동 설립자이자 CEO Ben-Noon은 "이 상은 우리에게 매우 중요한 상이다. 큰 영광이며 더욱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탈론은 기업용으로 특별히 제작된 보안 브라우저를 제공해 보안 프로그램을 현대화하고 하이브리드 작업을 위한 사용자 경험을 개선한다. 탈론 워크 브라우저는 고객에게 미래의 작업을 위한 보안을 단순화하는 데 필요한 SaaS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심층적인 보안 가시성과 제어를 제공한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외 RSAC 2022 Innovation Sandbox 최종 결선에 오른 기업들은 다음과 같다. 

▲Araali(아랄리)는 2018년 설립, 캘리포니아 리버모어에 본사를 두고 있다. 클라우드 네이티브 환경을 위한 위협 관리 솔루션 기업이다. 위협을 탐지하고 차단한다. eBPF를 기반으로 가상 사설 클라우드에서 '누가 무엇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한 명시적으로 보여주고 악성코드가 백도어를 설정하거나 액세스하는 것을 차단한다는 평가를 받았다. 

▲BastionZero(바스티온제로)는 2020년 설립, 보스턴에 본사를 두고 있다. 인프라에 대한 제로트러스트 액세스를 제공하는 클라우드 서비스 기업이다. 새로운 암호화 프로토콜 설계를 사용해 서비스 손상이 인프라 손상으로 이어지지 않도록 한다는 평가를 받았다. 

▲Cado Security(카도 시큐리티)는 2020년에 설립, 영국 런던에 본사를 두고 있다. 클라우드 조사 플랫폼을 제공한다. 사고 대응을 클라우드로 가져오도록 설계된 Cado Response 플랫폼은 클라우드, 컨테이너 및 서버리스 환경에 포렌식 수준의 세부 정보를 제공한다. Cado는 데이터 캡처 및 처리를 자동화해 클라우드 조사 및 대응을 간소화한다. 단일 타임라인에서 사고 증거를 원활하게 제시하고 보안팀이 중요한 데이터를 신속하게 분석하고 사고 범위와 영향을 식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평가를 받았다. 

▲Cycode(싸이코드)는 2019년에 설립,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두고 있다. SDLC의 모든 단계에서 가시성, 보안 및 무결성을 제공하는 소프트웨어 공급망 보안 솔루션이다. DevOps 도구 및 인프라 제공업체와 통합되어 일관된 거버넌스를 구현해 보안 태세를 강화하고 하드코딩된 패스워드, 잘못된 코드 구성, 코드 누출 등과 같은 문제를 찾는 일련의 스캐닝 엔진으로 침해 위험을 줄여준다는 평가를 받았다. 

▲Dasera(다세라)는 2019년 설립, 캘리포니아주 마운틴뷰에 본사를 두고 있다. 조직이 데이터 거버넌스 프로그램을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다세라 플랫폼은 보안, 규정 준수, 개인 정보 보호 및 데이터 소유자를 포함해 조직의 모든 데이터 거버넌스 이해 관계자 간의 컨텍스트와 정책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한다. Dasera는 데이터 수명 주기의 모든 단계에서 보안과 규정 준수를 자동으로 통합하고 위험을 줄이며 부서 간 협업을 근본적으로 개선한다는 평가를 받았다. 

▲Lightspin(라이트스핀)은 2020년 설립, 이스라엘 텔아비브(Tel Aviv)에 본사를 두고 있다. Lightspin은 모든 클라우드 환경을 보호하기 위한 도구와 통찰력을 제공하는 에이전트 없는 클라우드 보안 플랫폼을 제공한다. 이들의 그래프 기반 솔루션은 공격자 관점에서 클라우드 환경과 쿠버네티스 인프라를 살펴보고 조직이 코드에서 빌드 시간, 운영에 이르기까지 모든 공개 공격 경로를 즉시 식별하고 우선 순위를 지정하고 수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평가를 받았다. 

▲Neosec(네오섹)은 2020년 설립, 캘리포니아 팔로알토에 본사를 두고 있다. 네오섹은 보안 및 개발 팀을 통합해 위협으로부터 최신 애플리케이션을 보호하는 플랫폼으로 애플리케이션 보안을 개발하고 있다. SaaS 플랫폼 기반은 데이터 및 분석을 기반으로 구축되어 대규모 보안을 관리한다. 또 위협이 비즈니스를 연결하는 복잡한 API 네트워크를 공격하는 것을 방지한다는 평가를 받았다. 

▲Sevco(세브코)는 2020년에 설립, 텍사스 오스틴에 본사를 두고 있다. 이 기업의 자산 운영 플랫폼은 깨끗하고 상관 관계가 있는 데이터를 생성하기 위해 이질적인 정보 소스를 지속적으로 집계하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세브코의 플랫폼은 EDR을 통해 엔드포인트 데이터를 운영할 수 있었던 것과 동일한 방식으로 자산 인텔리전스를 운영할 수 있다고 평가 받았다. 

▲Torq(토르)는 2020년에 설립, 오레곤주 포틀랜드에 본사를 두고 있다. Torq는 보안 팀을 위한 코드 없는 자동화 플랫폼을 제공한다. Torq를 사용하면 모든 보안 전문가가 어디서나 모든 시스템에 연결할 수 있으며 보안 프로세스를 간소화하는 자동화된 워크플로를 쉽게 생성할 수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 

RSAC Innovation Sandbox Contest는 시작 이래, 상위 10개 파이널리스트에 오른 기업 가운데 총 69개 이상의 기업들을 글로벌 기업들이 인수를 했고 98억 달러의 투자를 받은 바 있다. (샌프란시스코 RSAC 2022 / 데일리시큐)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