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6:55 (목)
닉스테크, 엔터프라이즈 보안플랫폼 출시…해외 시장 본격 공략
상태바
닉스테크, 엔터프라이즈 보안플랫폼 출시…해외 시장 본격 공략
  • 길민권
  • 승인 2016.04.21 17: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세대 엔터프라이즈 보안 플랫폼 2016 성황리 개최
지난 12일 코스닥에 입성한 엔터프라이즈 보안전문기업 닉스테크(대표 박동훈)가 21일 더팔래스호텔서울 그랜드볼룸에서 공공, 금융, 기업 정보보호 실무자 400여 명을 초청한 가운데 ‘차세대 엔터프라이즈 보안 플랫폼 2016’ 세미나를 개최하고, 랜섬웨어와 빅데이터 분야 신규 보안 솔루션을 발표했다.


?닉스테크 세미나에 참석한 공공, 금융, 기업 보안실무자들
 
오늘 발표한 신제품은 ‘세이프 몬(SafeMON)’과 ‘세이프 프로세스 (SafePROCESS)’ 등이다.
 
‘세이프 몬’은 빅데이터 감사 로그 분석을 통해 내부 정보 유출을 사전에 예측하고 탐지하여 대응하는 솔루션이다. 기존 닉스테크의 엔드포인트 솔루션과 NAC 솔루션 연동뿐 아니라, 타사 솔루션과 연동도 가능하다.
 
또 ‘세이프 프로세스’는 이상 행위 분석을 통해 신규 랜섬웨어에 대응하는 솔루션이다. 기존 자사의 PC 보안 솔루션 ‘세이프 피시 (SafePC)’와 연계해 랜섬웨어에 대한 다 계층 방어 전략을 제공한다.

 
한편 세미나 전에 가진 기자간담회 자리에서 닉스테크는 현재 PC 보안과 보안 USB 분야 국내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고, 주요 금융기관 약 70% 이상의 점유율을 보이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최근 공공기관인 코레일네트웍스, 국립공원관리공단, 교통안전공단, 한국전기안전공사 등에서 망분리 사업의 잇단 수주와 윈백 전략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지고 있다고 회사 측은 덧붙였다.
 
한편, 닉스테크는 올해를 해외 수출 원년으로 계획하고, 수출 제품으로 유무선 인증 솔루션을 검토하고 있다.
 
박동훈 닉스테크 대표는 “해당 제품 출시를 통해 기존 엔드포인트 분야 중심이었던 사업을 엔터프라이즈 보안으로 사업 영역을 확대해 갈 방침”이라며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지난 12일 코스닥에 상장하고 부가가치 창출을 위해 신제품을 출시하는 한편 앞으로 해외 시장 진출을 위해 내부 조직과 시스템 체계화를 더욱 견고히 해 경쟁력을 키워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