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7:10 (토)
롤텍, 클라우드보안 CSPM 전문기업 HORANGI사 주최 APJ Summit 2022 참가
상태바
롤텍, 클라우드보안 CSPM 전문기업 HORANGI사 주최 APJ Summit 2022 참가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2.06.28 14: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롤텍
사진제공= 롤텍

㈜롤텍이 HORANGI사에서 주최한 'APJ Summit 2022'에 참가했다.

아시아 각국의 파트너사와 주요 고객이 참여하였으며 빠르게 변화하는 클라우드 환경에서 CSPM(Cloud Security Posture management)을 통한 클라우드 보안 대책 및 사례를 공유했다.

이번 서밋은 지난 6월 8일부터 11일까지 4일간 진행했으며 ㈜롤텍을 포함한 싱가폴, 인도, 홍콩, 호주, 인도네시아, 일본 등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30여개 기업들이 참석했다.

이번 서밋에서 롤텍의 이중원 부사장은 한국의 클라우드 시장과 CSPM 시장 동향에 대해 발표했으며, Horangi Warden CSPM 솔루션의 한국 시장 공략을 위한 비즈니스 플랜을 발표했다.

발표 이후 Horangi의 CEO인 Paul Hadjy은 “한국 시장이 클라우드의 성장 가능성이 매우 높은 매력적인 시장인 만큼 한국시장에 더욱 적극적이고 과감히 지원하여 한국 고객사의 클라우드 보안에 대한 시장 확대를 위하여 힘쓸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에 발맞춰 Horangi사의 대표 보안 솔루션인 Warden CSPM은 현재 개발 완료 단계인 ISMS-P는 물론 금융보안원 가이드라인, CSAP 규제 준수 모니터링 모델을 연내 개발 완료함과 동시에 각종 규제와 고객의 요구사항에 대해서도, 국내 CSPM제품 이상으로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는 지원 의사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