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9 18:15 (화)
오픈베이스, VMware와 공동으로 영화 세미나 개최
상태바
오픈베이스, VMware와 공동으로 영화 세미나 개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2.07.11 16: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신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전략 및 성공 사례 소개
오픈베이스&VMware VIP 고객 무비 세미나 현장
오픈베이스&VMware VIP 고객 무비 세미나 현장

오픈베이스(대표 송규헌)는 지난 7일, 서울 강남구 압구정CGV ‘CINE de CHEF’에서 VMware와 공동으로 영화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는 코로나19사태 이후 첫 고객 대면 세미나로 VMware와 진행하는 두번째 영화 세미나이다.

이번 세미나는 식사와 최신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전략 및 성공 사례 소개 및 영화감상의 순서로 진행되었으며, 다양한 산업군에 속한 약 40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성황리에 행사를 마쳤다.

오픈베이스 박성수 부장과 VMware 코리아의 유석근 전무가 각각 ‘클라우드와 온프레미스 마이그레이션 사례’와 ‘IT인프라 및 어플리케이션 마이그레이션 전략’이라는 주제로 세션을 진행했다.

오픈베이스 황철이 사장은 “이번 세미나를 통해 오픈베이스가 제공하는 클라우드 솔루션을 고객들에게 소개할 수 있어서 기쁘다”라며 “오픈베이스는 클라우드 시장의 혁신을 주도하며, 고객들이 직면한 다양한 상황에 맞는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퍼블릭 클라우드, 프라이빗 클라우드, 클라우드 보안 등 최적의 클라우드 솔루션을 공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