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8:00 (금)
ADT캡스 ‘파란스마일’ 봉사단, ‘장애인취업박람회’ 봉사활동
상태바
ADT캡스 ‘파란스마일’ 봉사단, ‘장애인취업박람회’ 봉사활동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4.28 16: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T캡스(대표 최진환) ‘파란스마일’ 임직원 봉사단은 장애인의 달을 맞아 지난 27일 서울무역전시장에서 열린 ‘제13회 장애인취업박람회’에서 장애인들의 원활한 행사 참여를 위한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 날 ADT캡스 파란스마일 봉사단은 응급처치 자격증이 있는 봉사단원들을 비롯, 본사에서 20여명이 참석하였으며 각기 각층에서 모인 다른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구직문의를 위해 박람회에 참석한 장애인들의 행사장 안내, 거동 불편 장애인의 이동 지원, 이력서 작성 등을 도우며 지원활동을 펼쳤다.
 
ADT캡스 이용주 파란스마일 서울지역 봉사단장는 “일자리도 구하기 힘든 요즘, 장애인들의 취업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어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고객 뿐만 아니라 주변 소외계층에 지속적이고 체계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봉사단으로 운영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파란스마일 봉사단은 ADT캡스가 전사 차원에서 체계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기 위해 전국 15개 지역본부의 봉사단들을 한데 모아 지난 3월 발족했으며 독거노인 식사 지원, 장애인 목욕 봉사, 밥차 배식 봉사 등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봉사 및 지원활동에 나서고 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장성협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