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9:40 (목)
사이냅소프트, ‘사이냅 OCR 프로’ GS인증 1등급 획득
상태바
사이냅소프트, ‘사이냅 OCR 프로’ GS인증 1등급 획득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2.09.02 21: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이냅소프트(대표 전경헌)가 인공지능(AI) OCR ‘사이냅 OCR 프로(Synap OCR Pro)’가 GS인증 1등급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사이냅 OCR 프로’는 AI 딥러닝 기반의 OCR 솔루션으로 이미지나 스캔 문서의 문자를 인식하여 추출하는 도구다. 서식 인식 도구 폼메이커를 포함하고 있어 공공기관의 증명서 및 금융-의료 서비스 신청서나 동의서 등 다양한 양식을 지원하는 것뿐만 아니라, 테이블 자동 인식 기능도 제공한다.

또, 자체 개발한 데이터 렌더링 기법을 사용해 데이터를 수집 및 확보하고, 지속적인 AI 딥러닝 학습을 통해 최고 수준의 한글 인식률과 고품질의 데이터 추출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사이냅소프트 전경헌 대표는 “최근 ICT 기술 인증을 획득한 데 이어 GS인증 1등급을 획득함으로써 솔루션 품질과 안정성을 인정받았다”라며 ”이를 토대로 공공 분야를 대상으로 AI OCR 솔루션 시장을 선도하는 기회를 확보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사이냅소프트는 OCR Pro를 경찰청, 검찰청 등 다양한 공공기관과 우리카드, 케이뱅크 등의 여러 금융기관에 공급하며 시장을 빠르게 확장하고 있으며, 최근 RPA 협력을 위해 데이터 관리 전문 기업 투비웨이와 MOU를 맺으며 OCR 사업 협력을 진행하고 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