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9:10 (금)
사이냅소프트, KT 포털 및 전자결재 시스템에 ‘사이냅 에디터’ 공급
상태바
사이냅소프트, KT 포털 및 전자결재 시스템에 ‘사이냅 에디터’ 공급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2.09.30 14: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이냅소프트(대표 전경헌)가 KT에 HTML5 기반 웹 콘텐츠 저작 솔루션 ‘사이냅 에디터’를 공급했다고 밝혔다.

사이냅 에디터는 Non-ActiveX 지원은 물론 편리한 웹 콘텐츠 저작을 위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HTML5 기반의 웹 에디터이다. 도형은 물론 엑셀 수식 편집, 임포트 기능을 제공하며 워드프로세서와 같은 편리함을 주는 것이 장점이다.

KT는 IE11 서비스 종료로 인해 Active-X 기반의 기존 에디터에서 Non-ActiveX 에디터로의 변경이 불가피해졌다. 또한 표나 도형 편집 등이 원활하지 않아 불편했던 점을 개선하고자 사이냅 에디터를 도입하게 됐다.

KT 측은 오피스 문서와의 높은 호환성, 도형 삽입 및 전자결재 내 표 그리기 기능 등을 가장 만족하는 기능으로 꼽았다.

KT 담당자는 “오피스에서 작성된 콘텐츠를 포털 게시판으로 불러와 재생산하는 과정에서 호환이 잘되어 임직원들의 업무 효율이 높아졌다”라고 말했다.

사이냅소프트 전경헌 대표는 “최근 IE11 서비스 종료로 기관 및 기업에서 Non-ActiveX 방식의 사이냅 에디터 도입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라며 “20여 년 동안 축적된 자체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더욱 만족스러운 서비스 제공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