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9:05 (목)
오라클, 새로운 오라클 HCM 클라우드 솔루션 발표
상태바
오라클, 새로운 오라클 HCM 클라우드 솔루션 발표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5.12 20: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라클은 최근 미국 시카고에서 개최된 오라클 HCM 월드에서 기업들의 HR 혁신을 전격 지원하는 오라클 인적 자원 관리 클라우드(HCM Cloud) 포트폴리오의 새로운 서비스를 발표했다.
 
새로운 서비스는 HR 부서가 쉽게 최신 베스트 프랙티스를 적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또한 HR 부서 및 임직원들의 이슈 해결을 간소화하는 포괄적인 셀프서비스 솔루션, 새로운 워크라이프 애플리케이션 및 기업의 디지털 인적 자원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지원하는 업데이트된 기업 러닝 솔루션들을 포함한다.
 
오라클은 워크라이프 애플리케이션 포트폴리오에 신제품인 마이 볼룬티어링 및 오라클 HR 헬프 데스크 클라우드(HRHD Cloud)를 추가했으며 오라클 러닝 클라우드에 향상된 기능들을 지원한다.
 
또한 오라클 HRHD 클라우드는 직원들이 필요한 지식을 우수한 셀프서비스 기능들을 통해 빠르고 쉽게 얻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오라클 HCM 클라우드와 동일한 워크플로우, 분석, 소셜 기능 및 직관적인 유저 인터페이스를 활용한다.
 
마이 볼룬티어링 애플리케이션은 직원들의 자원봉사 목표 달성을 돕기 위해 직원들이 사내의 자원봉사 프로젝트들을 확인하고 프로그램에 신속하게 등록할 수 있도록 해준다. 이와 함께 오라클 HCM 클라우드는 경력 개발과 같은 애플리케이션들을 통해 기업들이 직원들의 관심사를 기반으로 적합한 자원봉사 프로젝트를 제안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오라클 러닝 클라우드는 모든 직급의 임직원들이 학습 콘텐츠를 장소 및 인터넷 연결성에 관계 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오라클 HCM 전략 부문 크리스 레온 수석 부사장은 “오라클은 오라클 HCM 클라우드 기능을 제공해 효과적이며 혁신적인 HR 부서를 토대로 기업이 성공적인 디지털 변환을 달성할 수 있도록 한다. 결과적으로 오라클 HCM 클라우드는 HR 기능을 활용해 기업이 긍정적인 비즈니스 성과를 도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말했다.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