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6:15 (금)
용인전원주택, 단독형 용인타운하우스 위너스빌리지 2단지 분양 예정
상태바
용인전원주택, 단독형 용인타운하우스 위너스빌리지 2단지 분양 예정
  • 프레스센터
  • 승인 2016.05.13 14: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인 타운하우스 위너스빌리지는 2단지(40가구)의 분양을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지분 등기로 토지 분양을 받는 방식이 아닌 개별필지 분할방식으로 분양을 하고 있다.
 
용인시 기흥구 지곡동에 위치한 위너스빌리지는 지상 3층으로 이루어져 있는 전용면적 66㎡ 단독주택이다. 위너스빌리지 2단지는 주차 시설을 포함, 약 4400평의 주택단지로 신축예정이다.

각 가구마다 약 50평의 정원과 테라스가 포함되어 있으며 가구 정원을 상황과 목적에 따른 용도사용이 가능하다. 주차장 일체형 구조, 계단형 단지구조, 지열에너지를 사용한 지열난방을 갖추고 있으며 직주직영 방식의 시행 및 시공을 통해 유럽풍 인테리어를 맞춤형 설계가 가능하다. 면적이나 방 개수, 화장실 개수를 마음대로 구성할 수 있으며 자동 개폐식 개별주차장과 다락방 시공도 가능하다.
 
지열 난방은 겨울철에 지하의 열을 통해 보온을 강화해 난방에 활용하는 기술이다. 태양열의 약 47%가 지표면을 통해 지하에 저장되며 땅속의 온도는 대략 10℃-20℃정도를 유지해 열펌프를 이용하는 시스템에 이용된다. 지열 난방은 누진세가 적용되지 않는 일반전기로 전기세를 절약할 수 있다고 알려져 있다.
 
이 타운하우스는 분당선 상갈역과 경전철 삼가역이 5분대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용인~서울 고속도로, 4분 경부고속도로(수원IC) 7분 거리 등 강남에 20분 내로 진입 가능하다. 서울과 수도권에 40분 내로 진입 가능하다. 광역버스 서울역과 강남역, 강변역 노선이 연계돼 있어 대중교통으로 강남교보타워 35분 가량으로 도착이 가능하다.
 
단지 인근에는 이마트, 코스트코(공세점), 보라지구 등이 있으며 용인세브란스병원과 경기도박물관, 한국민속촌, 세종옛돌박물관, 한국등진박물관 등의 이용이 가능하다. 이곳은 기흥구에 석성산, 삼봉산, 정광산 등의 산과 경안천이 보인다.
 
체육 시설로 단지 주변 24개의 골프장과 레저스포츠 시설이 있으며 에버랜드와 양지 파인 리조트, 승마장 등이 있다.
 
교육 시설로는 유아교육기관과 지곡초등학교, 보라중고등학교 외에 용인송담대학, 명지대, 경희대, 한국외대 등이 인근 지역에 위치했다. 용인외국어고의 경우 용인 지역 거주자의 30%를 우선적으로 입학시킨다고 한다.

<임도경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