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3:40 (목)
한국 CA, 리얼라이즈 클라우드 로드쇼 개최
상태바
한국 CA, 리얼라이즈 클라우드 로드쇼 개최
  • 길민권
  • 승인 2012.01.05 19: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일,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서 개최
성공적인 클라우드 서비스 도입 및 관리 방안 제시
한국 CA 테크놀로지스(대표 마이클 최 www.ca.com/kr)는 오는 1월11일(수)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리얼라이즈 클라우드(Realize the Cloud)’ 로드쇼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CA 테크놀로지스는 클라우드 환경 구현시 고려할 주요사항을 제시하고, 보다 신속하고 적은 비용으로 수준 높은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안을 소개한다.
 
이번 로드쇼는 마이클 최 한국 CA 테크놀로지스 사장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한국IDC 장순열 상무의 클라우드 주요 트렌드 및 시장 전망 기조연설이 진행된다. 한국 CA 테크놀로지스의 기술 전문가들이 효과적인 클라우드 구현 전략과 클라우드 환경에서 데이터를 보호하고 성능을 보장하는 구체적 솔루션을 제시한다. 물리/가상화/클라우드 환경에서 엔드 투 엔드 통합 관리와 보안을 성공적으로 구현한 고객사례도 공유된다.
 
한국 CA 테크놀로지스 마이클 최 사장은 “올해 클라우드는 국내서도 본격적인 도입단계에 접어들 것”이라며 “많은 국내 기업들이 어떻게 하면 클라우드를 효과적으로 도입할 수 있을지, 비즈니스 속도를 따라잡을 수 있는 IT공급망을 구축하려면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하고 있다. 이번 로드쇼에서 참가자들은 이에 대한 해답과 새로운 IT전략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 밝혔다.
[데일리시큐=길민권 기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