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0:00 (금)
소프트캠프, 키보드보안 솔루션 GS인증 획득
상태바
소프트캠프, 키보드보안 솔루션 GS인증 획득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5.18 15: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프트캠프(대표 배환국)는 별도의 액티브X 설치 없이 멀티 브라우저에서 인터넷뱅킹과 전자상거래를 지원하는 키보드보안 솔루션 ‘시큐어 키스트로크 더블유에스’가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로부터 소프트웨어 품질인증(GS)을 획득해 안정성을 입증받았다고 밝혔다.
 
시큐어 키스트로크 더블유에스는 웹 표준 환경에 맞춰진 논액티브X 방식으로 다양한 브라우저에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키보드보안 프로그램이다. 이 제품은 키보드를 통해 입력되는 개인의 아이디나 패스워드 등 중요정보를 키보드 인터럽트 레벨에서 암호화하여 키로거 및 해킹 프로그램 공격에 의해 정보가 유출되는 것을 근본적으로 차단해 준다.
 
또한, 보안 웹페이지와 키보드보안 프로그램 간에 암호화된 통신 구간을 통해 입력된 정보가 안전하게 전송될 수 있도록 하며 입력된 내용이 해당 웹 브라우저에 위치할 때마다 암호화 키를 생성하여 보안수준을 극대화시켜 준다.
 
소프트캠프 배환국 대표는 “이번 GS인증 획득은 변화하는 IT 환경에 발맞춰 사용자 편의성과 보안성을 강화했다는 것을 인증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며 “기존 고객을 시작으로 향후 고객을 확대해 나가는데 힘을 쏟을 것이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