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7:05 (금)
아이티이지(ITEASY), 혁신성장유형 벤처기업 인증 획득
상태바
아이티이지(ITEASY), 혁신성장유형 벤처기업 인증 획득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2.12.02 16: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이지(ITEASY)가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혁신성장유형’ 벤처기업 인증을 흭득했다.

아이티이지가 흭득한 혁신성장유형은 벤처기업 전문평가기관으로부터 기업의 혁신적인 기술과 사업계획서, 각종 증빙자료 등을 바탕으로 여러 항목에 대한 서류검토와 현장실사, 심의회 등 까다로운 평가 진행 후 기업에게 부여하는 인증이다.

벤처기업 인증을 받은 아이티이지는 서버호스팅, 클라우드 보안, 도메인 등의 서비스와 인프라 구축 및 운영까지 토탈서비스를 올인원으로 제공하는 E-Business 기업으로 고객이 요구하는 시스템 환경과 기업 운영에 필요한 아이티이지만의 다양한 부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이티이지 관계자는 “당사는 서비스 향상을 위해 현재까지도 노력하고 있으며, 매해 혁신을 아끼지 않았던 노력이 벤처기업 인증을 통해 증명이 되었다. 아이티이지의 혁신성과 성장성이 인정받은 만큼 앞으로도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티이지는 혁신성장유형 벤처기업 인증 외에도 NICE 기술평가 우수기업 인증, 정보보호 및 개인정보 관리체계 인증(ISMS) 흭득, 5년 연속 한국소비자 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또한 아이티이지는 클라우드 30일 체험존, MS SQL 80% 할인, 서버호스팅 60% 할인, 클라우드서버 50% 할인, 도메인 할인 이벤트 등 다양한 IT 서비스들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아이티이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