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2:40 (토)
ADT캡스, ‘순간포착 사진공모전’ 시상식 개최
상태바
ADT캡스, ‘순간포착 사진공모전’ 시상식 개최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5.20 15: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T캡스(대표 최진환)가 고객 안전을 위해 노력하는 임직원들을 격려하고 보안전문가로서 자긍심을 고취시키기 위해 지난 4월 한달 동안 진행한 ‘순간포착 사진공모전’의 시상식을 19일 삼성동 ADT캡스 본사에서 가졌다.
 
이번 사진공모전은 출동대원을 포함한 ADT캡스 임직원을 대상으로 일상 속에서 만난 감동과 보람이 있는 순간을 주제로 진행됐다. 공모 마감 결과 보안전문가로서 보람을 느꼈던 순간, 고객 감동 실천 순간, 행복의 순간 등 ADT캡스와의 일상을 담은 총 200여 편 사진이 응모됐다.
 
응모된 사진들은 외부 전문위원의 심사를 거쳐 30편이 1차 선별되었고 이어 전국 ADT캡스 임직원 1300여 명이 참여한 공감 투표를 통해 최종적으로 대상 1명, 최우수상 1명, 우수상 5명, 장려상 10명 등 총 17편의 수상작이 선정됐다.
 
대상에는 고객 안전을 위해 폭설 속에서도 눈을 맞으며 출동차량을 정비하는 출동대원의 헌신적인 모습을 사진으로 담은 새만금지사 정정환 출동대원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으며 최우수상은 물안개가 피어나는 평화로운 경치와 ADT캡스를 조화롭게 담아낸 화성지사 박수영 대리가 수상했다. 대상, 최우수상 수상자에게 각각 100만원, 50만원 상당의 해외여행상품권과 상장이 수여됐다.
 
ADT캡스 최진환 대표는 “이번 사진공모전을 통해 ADT캡스의 구성원들이 평소 업무 중 겪은 감동적이고 보람 있는 순간을 동료들과 공유하고 더 나아가 고객 안전을 책임지는 보안전문가로서 자부심과 책임감을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되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ADT캡스는 임직원들이 함께 소통하고 공감하는 기업문화를 만들기 위해 다채로운 소통 이벤트를 마련할 것”이라고 전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