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2:30 (토)
에듀윌, 스틸리언 박찬암 대표 초빙해 특별 무료 강연 진행
상태바
에듀윌, 스틸리언 박찬암 대표 초빙해 특별 무료 강연 진행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2.12.09 15: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윌이 2023년 새해를 맞이해 2023년 1월 12일, 대한민국 대표 화이트해커인 스틸리언 박찬암 대표를 초빙해 특별 무료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갈수록 증가하고 있는 사이버보안 산업 수요에 대응할 수 있는 보안 전문가 (화이트해커) 양성에 나선 에듀윌 IT아카데미는 ‘화이트해커 온라인/오프라인 양성과정’을 운영하며 실전/실무형 사이버 보안 훈련 프로그램을 제공 중이다.

내년 1월에 진행하는 무료 특강은 화이트 해커, 사이버 보안 분야에 관심 있는 고등학생 및 대학생, 직장인들이 해당 분야를 더 잘 이해하고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마련됐다.

1월 12일 오후 7시, 구로동에 위치한 에듀윌 본사에서 진행되는 무료 특강에서는 현 주식회사 스틸리언의 박찬암 대표와 에듀윌 IT아카데미 화이트해커 양성 과정 대표 강사인 김주영 강사가 연사로 나서 강연을 진행한다.

박찬암 대표는 ‘시연으로 알아보는 화이트 해커’를, 김주영 강사는 ‘화이트 해커가 되는 단계적 방법’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각 강의 후에는 Q&A 시간도 마련되어 참석자들의 궁금증을 모두 해소시켜줄 예정이다.

무료 특강 참석자에겐 특별 혜택도 제공된다. 추첨을 통해 에듀윌 IT아카데미 화이트해커 온라인 전과목 1년 패스 무료 수강권과 5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 참석자 전원에게 합격노트, 네잎클로버 등으로 구성된 에듀윌 굿즈 패키지도 증정한다.

현직 화이트해커와 함께하는 무료 특강 정보 확인 및 참석 신청은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클릭

한편, 화이트해커 온라인 과정과 오프라인 과정 3기를 모집중인 에듀윌 IT아카데미는 앞으로 다양한 정보보안 영역에 대한 폭넓은 실습 진행을 통해 수강생들의 실무 능력 향상을 지원할 예정이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