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4:30 (수)
‘수원 명당골 코오롱하늘채’, 조합원 모집
상태바
‘수원 명당골 코오롱하늘채’, 조합원 모집
  • 프레스센터
  • 승인 2016.05.23 14: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오롱 글로벌에서 시공예정인 ‘수원 명당골 코오롱하늘채’가 수원 곡반정동 일대에 들어선다고 밝혔다.
 
현재 조합원 모집 중에 있으며, 1차 분양은 절반 이상이 마감되었고 곧 2차 분양이 시작될 예정이다. 2차 분양은 1차에 비해 분양가가 좀 더 상승되어 진행된다고 한다.
 
단지는 지하 2층 ~ 지상 15층까지 총 49개 동, 3347가구로 구성된다. 1블록은 1458가구, 2블록은 1889가구로 설계 예정이다.

전용면적 59-84㎡으로 전 세대가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되었으며 남향 위주의 배치와 4Bay 구조로 설계되었다. 각 세대 내 주방에는 가스쿡탑, 인덕션 등이 설치되어 있고 공간 효율성을 고려하여 다양한 수납공간과 펜트리가 갖추어져 있다.
 
부재 시에도 조명, 가스밸브, 난방시스템 등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제어가 가능하도록 외부제어 시스템을 도입하였다. 입주민을 위한 편의시설로는 실내골프연습장 등의 운동시설과 주민회의실, 다양한 공원 등이 배치된다.
 
교육시설로는 단지 내에 생길 예정인 유치원, 초등학교뿐만 아니라 인근 곡반초·중, 화흥중, 권선고 등이 있다.
 
대중교통 이용 시에는 인근 수원버스터미널, 분당선 및 1호선 등이 갖추어져 있어 서울·경기권으로 이동할 수 있으며, 차량으로는 1번 국도, 동수원로, 영동고속도로, 서울~용인 고속도로 등의 교통망으로 진입이 가능하다. 2019년에 수원에서 출발하는 서정리역-지제역을 잇는 KTX사업이 완공될 예정이고 2020년에는 복선전철사업인 수원-인천-어천역으로 이어지는 경부고속선도 개통될 예정이다.
 
주변 시설로는 삼성디지털센터, 삼성반도체 등 대기업으로 인해 갖추어진 상권과 단지 인근 이마트, 갤러리아백화점, 롯데마트, 농수산물도매시장, NC백화점 등이 있으며 영통생활권도 맞닿아 있다.
 
주택홍보관의 위치는 수원시 영통구 신동이다.

<임도경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