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8:50 (금)
포티넷,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3년 연속 엔터프라이즈 유-무선 LAN 인프라 부문 ‘비저너리 기업’ 선정
상태바
포티넷,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3년 연속 엔터프라이즈 유-무선 LAN 인프라 부문 ‘비저너리 기업’ 선정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3.01.09 14: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티넷 코리아(대표 조원균)는 오늘, 3년 연속 엔터프라이즈 유선 및 무선 LAN 인프라 부문 2022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비저너리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포티넷 측은 이러한 결과가 포티스위치 및 포티AP를 포함한 유-무선 LAN 포트폴리오의 강점을 비롯해, AI 기반의 실시간 사이버 리스크 가시성, 추가 라이선스 비용 없이 통합 제공되는 보안 기능, 포티가드 위협 인텔리전스와 유-무선 플랫폼 통합을 통한 원활한 디지털 전환 지원 등의 여러 이점을 제공하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포티넷의 유-무선 LAN 포트폴리오는 보안 중심 네트워킹(Security-driven Networking) 접근방식을 적용해 고객들이 포티게이트 차세대 방화벽과 유-무선 네트워크 인프라를 통합하여 네트워크 인프라와 보안 아키텍처를 긴밀하게 구축 및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새로운 사이버 위험에 실시간 대응할 수 있으면서 동시에 보다 용이하게 새로운 디지털 혁신 결과를 구현할 수 있다.

또한, 포티넷 유-무선 LAN 포트폴리오와 FortiAOps 간 통합으로 LAN, 무선 LAN과 WAN 전반에서 AI 기반의 일관된 성능 인사이트를 확보할 수 있으며, 네트워크 사용자가 부정적인 영향을 경험하기 전에 잠재적 문제에 대한 실시간 가시성을 NOC 팀에 보다 효과적으로 제공한다.

존 매디슨(John Maddison) 포티넷 제품 총괄 선임 부사장은 “유-무선 LAN 환경과 보안은 이제 더 이상 분리해 생각할 수 없다. 포티넷은 네트워킹과 보안의 통합을 주도하고 있으며, 안전한 유선 스위칭 및 무선 LAN을 제공할 수 있는 기업이다. 이번 선정은 포티넷이 유선, 무선 및 보안 솔루션을 통합적으로 제공할 수 있는 탁월한 역량을 인정받은 결과라고 확신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포티넷은 오늘날의 조직에 필요한 지능적인 네트워킹 및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고, 하이브리드 네트워크에서 일관된 가용성과 보안 기능을 확장하는데 최적화된 유-무선 솔루션 개발에 매진하고 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