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04:15 (수)
중소형 평형대 구성, 울산 북구 신천 ‘코오롱수피아’ 아파트 분양
상태바
중소형 평형대 구성, 울산 북구 신천 ‘코오롱수피아’ 아파트 분양
  • 프레스센터
  • 승인 2016.05.25 23: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광역시 북구 신천동 일대에 ‘울산 신천 코오롱 수피아 아파트’가 분양을 한다.
 
이 아파트는 지하 2층, 지상 24층으로 59㎡, 65㎡, 84㎡ 중소형 평형대 총 496세대로 선보이고 있다. 설계는 코오롱글로벌(시공예정사)이 맡았다.
 
59㎡-84㎡의 중소형 평형대의 구성으로 선보이며 전 세대 맞통풍의 4Bay 설계가 됐으며 세대마다 빌트 인 냉장고가 무상으로 제공된다.
 
단지 내 시설은 야외수영장, 인라인장, 썰매장, 스케이트장 등의 운동시설과 테마공원, 휴식공간, 공연장 등 사계절 테마파크가 들어설 예정이다. 가족공원, 운동시설, 산책로와 주민카페 등이 있다. 단지 전체를 하나의 시스템으로 관리하는 중앙관리시스템으로 관리비를 절감했다.
 
자동 주차관리(자동 차량인식, 위치추적, 외부주차관리), 택배관리(전동카트를 이용하여 세대로 배송, 배달), 세탁관리(대형 세탁기, 건조기), 단지관리(전동카트를 이용한 보안, 청소, 조경 관리) 시스템을 도입했다.
 
호계초, 호계중, 호계고 등이 단지 앞에 위치하고 있고 어린이집과 유치원, 학원이 인근에 있다.
 
교통 환경은 오토밸리로가 단지 앞에 있다. 올해 개통 예정인 오토밸리로를 이용하면 울산의 주요 산업체인 현대자동차와 현대중공업의 접근이 가능하다. 이 외에 옥동-농소간 내부순환로가 개설되고 7번국도가 확장되며 울산-포항고속도로 등이 개설된다.
 
코오롱글로벌이 시공할 예정으로 토지 매입을 100% 완료하고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임도경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