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8:55 (금)
오피치네 파네라이, ‘DIVE INTO TIME’ 전시회 종료
상태바
오피치네 파네라이, ‘DIVE INTO TIME’ 전시회 종료
  • 프레스센터
  • 승인 2016.05.26 11: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탈리아 피렌체에 기반을 둔 오피치네 파네라이가 개최한 '파네라이- DIVE INTO TIME' 특별 전시회가 종료되었다.
 
파네라이는 이번 특별 전시회를 통해 20세기 초 파네라이 일가에서 제작한 광학 및 기계, 초기 장비, 1930년대에서 1950년대까지 이탈리아 해군에게 납품된 특수 시계들, 리치몬트 그룹의 일원이 된 이후 수집가들 사이에서 고급 스포츠 시계 브랜드로서 명성을 쌓은 약 20년간 출시된 모델 라인업 및 12개의 신제품 모델을 공개하였다.
 
한편, 파네라이의 새로운 컬렉션들이 대거 공개됐던 ‘파네라이- DIVE INTO TIME’ 특별 전시회는 1,000㎡ 규모의 산 판크라지오의 구 교회 내 장엄한 지하실에서 진행되었으며 피렌체의 역사와 동시에 파네라이 브랜드의 정체성에 큰 영향을 준 다양한 시대상들이 반영되었다.
 
파네라이는 브랜드의 역사 및 제품 소개 뿐 아니라 르네상스의 중심지이자 파네라이가 시작된 피렌체의 문화, 예술의 우수성을 방문객들이 함께 경험할 수 있도록 9세기에 역사가 시작된 산 판크라지오의 고대 역사를 그대로 보존한 채 현대예술 작품의 전시 공간으로 활용되고 있는 교회의 지하실을 전시회의 장소로 선택하여 방문객들에게 예술적 경험도 제공하면서 전시회를 마무리했다. 

<임도경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