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1:20 (금)
코어에이아이, 중소기업 및 스타트업 위한 엔터프라이즈 XO 플랫폼 제공
상태바
코어에이아이, 중소기업 및 스타트업 위한 엔터프라이즈 XO 플랫폼 제공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3.01.26 16: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어에이아이(Kore.ai)가 다양한 규모의 기업에 자사 솔루션의 가용성을 확대한다는 계획을 발표했다.

코어에이아이가 발표한 이번 계획은 중소기업, 스타트업, 1인 기업 등의 개발자에게 AI 도입을 위한 플랫폼의 DIY 기능을 제공하는 취지로 마련됐다.

이번 발표를 통해 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한 차세대 AI 기반 솔루션(사전 정의된 봇 세션 수 포함)을 구축하기 위하여 대규모 초기 투자 없이도 코어에이아이의 엔터프라이즈 등급 플랫폼 및 셀프 서비스 옵션을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세션 사용량에 따라 가격이 책정되는 모델, 노코드(No-coding) 플랫폼 제공으로 보다 쉽게 가상 비서, 프로세스 도우미, 대화형 디지털 및 음성 비서를 개발할 수 있게 됐다.

코어에이아이의 안전하고 확장 가능한 no-code경험 최적화(Experience Optimization, XO)플랫폼을 통해 기업은 최소한의 기술적 노하우나 지원으로 정교한 대화형 가상 비서와 프로세스를 설계, 구축, 테스트 및 배포할 수 있다. 이러한 혁신적인 접근 방식은 숙련된 기술 전문가에 대한 조직의 의존도를 줄이고 구현을 가속화하고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

코어에이아이의 CEO인 라지 코네루(Raj Koneru)는 "기존에 주로 대기업에서 사용됐던 세계 최고 수준의 코어에이아이 플랫폼 기술을 이제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우리는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고 이를 검증해보기 원하는 모든 이에게 힘을 실어줌으로써 혁신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코어에이아이의 정교한 대화형 AI솔루션에 앞으로도 누구나 접근할 수 있기를 바라며 이를 통해 더 많은 기업이 그들의 속도에 맞춰 혁신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전 세계적으로 200개 이상의 Fortune 2,000대 기업이 현재 코어에이아이 XO 플랫폼을 활용하여 1억 명 이상의 기업 소비자와 직원에게 최적화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최근 코어에이아이는 최초의 Gartner Magic Quadrant for Enterprise Conversational AI Platforms(CAIP) 부문에서 카테고리 리더로 선정되었으며, 북미, EMEA, 라틴 아메리카 및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더 많은 채널 파트너를 모집하는 등 적극적으로 시장을 확대하고 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