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9:40 (목)
안랩, 보안 특화 클라우드 관리 서비스 ‘안랩 클라우드’ 공식 홈페이지 오픈
상태바
안랩, 보안 특화 클라우드 관리 서비스 ‘안랩 클라우드’ 공식 홈페이지 오픈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3.01.31 16: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랩(대표 강석균)이 보안 특화 클라우드 관리 서비스 안랩 클라우드의 다양한 정보를 담은 안랩 클라우드 공식 홈페이지를 정식 오픈했다고 밝혔다.

안랩 클라우드 공식 홈페이지는 클라우드 컨설팅, 구축, 운영-관리, 보안 등 안랩 클라우드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 상세 설명, 안랩 클라우드와 파트너십을 구축한 CSP(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사) 및 각 CSP 파트너로서 안랩의 특화 역량 소개, 클라우드 관련 세미나 및 교육 자료, 프로모션 및 이벤트 등 상세한 정보를 제공한다. 또, 홈페이지 ‘문의하기’ 메뉴에서 서비스 도입 및 견적, 서비스별 상세 안내 등에 대한 문의접수와 상담이 가능하다.

향후 안랩은 클라우드 활용 방안, 사용자가 알아야 할 클라우드 보안 이슈 등 클라우드에 관심 있는 사용자를 위한 클라우드 전문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다.

안랩은 이번 홈페이지 정식 오픈을 기념해 1월 30일부터 2월 28일까지 퀴즈 이벤트 참가자를 추첨해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에 관심 있는 고객은 안랩 클라우드 홈페이지에서 보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안랩 클라우드사업본부 최광호 본부장은 “이번 공식 홈페이지 개설로 고객에게 안랩 클라우드의 핵심 역량과 안랩과 협력 중인 CSP 현황 등 고객이 필요로 하는 정보를 더 폭넓게 제공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클라우드 운영과 보안에 대한 고민을 가진 고객을 위해 다양한 지식과 정보를 공유하며 적극적인 고객소통을 이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