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9:45 (토)
웨스턴디지털, 요셉의원에 NAS 기증
상태바
웨스턴디지털, 요셉의원에 NAS 기증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5.30 14: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웨스턴디지털 코퍼레이션(한국 지사장 조원석)은 30일, 영등포동에 위치한 요셉의원에서 비즈니스용 클라우드 마이클라우드™ DL2100 NAS(네트워크스토리지) 제품의 기증식을 진행했다. 이번 기증은 지난 해 12월 서울특별시 사회복지사협회에 NAS 제품을 기증한 데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것이다.
 
요셉의원은 1987년부터 건강보험 혜택을 받지 못하는 노숙인과 행려자의 치료와 재활을 돕는 자선의료기관이다.
 
요셉의원 한동호(베네딕토) 사무국장은 기증된 마이클라우드™ DL2100 NAS 기기를 전달받으며 “PC, 데이터 서버 등과 같은 IT 기기는 자선 병원의 한정된 예산으로 해결하기 어려웠는데 웨스턴디지털의 기증이 큰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또한 “업무와 관련된 방대한 양의 데이터를 저장하고 직원들과 함께 각종 자료를 공유하는데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을 것”이라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웨스턴디지털 코리아 조원석 지사장은 “이번 NAS 기증이 요셉의원의 정보 활용 환경을 한층 편리하게 하여 소외된 이웃을 위한 진료 업무 및 기록이 더 원활하게 이루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