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6-08 05:15 (목)
이지서티, ‘대한민국 SW기업 경쟁력 대상’ 직원만족 최우수상 수상
상태바
이지서티, ‘대한민국 SW기업 경쟁력 대상’ 직원만족 최우수상 수상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3.02.22 16: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지서티, 대한민국 SW기업 경쟁력 대상 직원만족 최우수상 수상 기념 촬영.
이지서티, 대한민국 SW기업 경쟁력 대상 직원만족 최우수상 수상 기념 촬영.

개인정보보호 및 데이터 프라이버시 전문기업 이지서티(대표 심기창)는 제22회 대한민국 소프트웨어(SW)기업 경쟁력 대상 시상식에서 특별상 부문에 직원만족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대한민국 SW기업 경쟁력 대상은 우수 SW기업을 발굴해 인적자원, 기술력, 시장가치, 국제화 등 다방면에 걸쳐 기업역량을 평가하며, 한국SW산업협회, SW공제조합, 연세대 기업정보화연구센터 등이 공동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후원하는 행사이다.

대한민국 SW기업 경쟁력 대상은 연세대 기업정보화연구센터가 SW기업 평가를 위해 개발한 시스템에 항목별 가중치를 적용하는 방식으로 객관성과 공신력을 확보하고 있으며, 이지서티는 전 평가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으며 상을 수여받았다. 이지서티는 지난해 ESG경영을 강화함으로써 임직원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기업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일하는 방식과 문화 개선을 통해 유연근무제, 재택근무제를 운영하고 있으며, 가족 친화 경영 기반의 조직 문화 달성을 위해 전직원 대상 출산휴가 및 육아휴직, 가족 돌봄 휴직 및 휴가 제공 등 직원들의 일과 가정의 양립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개인적인 급한 용무가 있을 경우, 근무 시간을 유연하게 활용할 수 있는 반반차(2시간) 제도를 운영 중이다. 이지서티는 임직원의 일과 삶의 균형을 위한 노력을 인정받아 고용노동부로부터 근로혁신우수기업으로 선정되었으며, 여성가족부 주관 가족친화기업으로 인증을 획득하기도 했다.

심기창 이지서티 대표는 “대표이사이자 조직의 일원으로서 이지서티가 직원만족 최우수상을 수상해서 몹시 기쁘고 자랑스럽다”면서 “앞으로도 조직 구성원들이 겸손과 배려를 바탕으로 서로 이해하고 존중하며 일할 수 있는 좋은 기업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