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7:45 (금)
아크로니스, 파트너 교육 위한 ‘2023 아크로니스 #사이버핏 아카데미 인증 프로그램’ 발표
상태바
아크로니스, 파트너 교육 위한 ‘2023 아크로니스 #사이버핏 아카데미 인증 프로그램’ 발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3.02.27 19: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크로니스, 파트너 교육 위한 ‘2023 아크로니스 #사이버핏 아카데미 인증 프로그램’ 발표

아크로니스(지사장 고목동)는 오늘, 파트너 교육 프로그램인 ‘2023 아크로니스 #사이버핏 아카데미 인증 프로그램’을 발표했다.

이 프로그램은 아크로니스 파트너의 성공을 개선하고 전반적인 수익성을 높일 수 있도록 최신 교육을 제공한다. 교육 과정을 이수한 파트너는 평균적으로 두 배 이상 아크로니스 제품을 잘 활용하고 있으며, 고객으로부터 지원 요청이 30% 감소하여 수익이 증가하고 지원 비용이 절감되는 동시에 고객 만족도가 높아진 것으로 나타났다.

최신 아크로니스 #사이버핏 아카데미 인증 프로그램 커리큘럼에는 연간 기술 인증 시간을 20시간 이상에서 3시간 이내로 단축하는 5개의 재인증 과정을 포함하여 22개의 새로운 인증 과정이 포함되어 있다. 이 프로그램의 목표는 기존 파트너의 재인증과 신규 파트너의 참여를 위한 것이다. 인증을 받은 파트너는 기술자당 104% 더 많은 수익과 10% 더 많은 작업량을 달성하여 수익 목표를 초과 달성했다.

아크로니스의 라이터 쿤켈(Righter Kunkel) 아카데미 책임자는 "아크로니스는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는 파트너에게 포괄적인 아크로니스 #사이버핏 아카데미 인증 프로그램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라고 말했다.

아크로니스코리아 고목동 대표는 “아크로니스는 향후 통합 사이버 보호 플랫폼 비즈니스를 지향하며, 이를 견인하는 가장 중요한 플랫폼 참여자로서 서비스 제공업체 파트너사를 위한 지원과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라며 "아크로니스는 파트너에게 필요한 교육과 리소스를 제공함으로써 궁극적으로는 최종 고객사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비즈니스를 성장시킬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한다"라고 말했다.

아크로니스 #사이버핏 아카데미 과정은 파트너가 아크로니스의 강력한 솔루션 및 제품 카탈로그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빠르고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교육 모듈을 제공한다. 아크로니스 제품에 대한 간략한 소개가 포함된 기초 과정, 특정 제품 기능에 대한 심층적인 내용을 제공하는 준전문가 과정, 전문가를 위한 전문가 수준의 교육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전문가 과정 등이 있다. 모든 과정은 온디맨드 및 강사가 진행하는 라이브 웨비나를 통해 제공된다. 기술 및 생산성 향상 외에도 인증을 취득하면 아크로니스 파트너는 아크로니스 #사이버핏 파트너 프로그램 내에서 더 높은 레벨로 승급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독점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