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3:55 (금)
지니네트웍스, 새로운 한국과 미국법인 CI 공개
상태바
지니네트웍스, 새로운 한국과 미국법인 CI 공개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6.01 14: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니네트웍스(대표 이동범)가 1일 글로벌 보안SW 기업으로의 도약을 다짐하며 한국법인과 미국법인의 새로운 CI(Corporate Identity)를 공개했다.
 
새롭게 선보인 CI는 자물쇠와 디지털 코드를 결합해 형상화한 심볼을 통해 IT 정보자산에 대한 가치를 인식하고 안전하게 보호하는 지니네트웍스의 핵심가치를 시각화했다. 안전과 보호를 상징하는 녹색을 적용해 보안기업의 전문성을 표현했고 회색을 사용한 간결한 서체는 신뢰와 안정감을 더했다.
 
지니네트웍스는 이번 CI 변경을 통해 일관성 있는 브랜드에 기반한 글로벌 시장확대 및 엔드포인트 분야 신제품 개발에도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이동범 지니네트웍스 대표이사는 “이제 B2B 분야 IT기업도 고객친화적인 브랜드 디자인이 필요한 시점이라고 판단해 창립 11년만에 CI를 리뉴얼했다”며 “새 CI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긍정적인 브랜드 자산을 구축해 적극적인 시장개척에 나설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지니네트웍스는 미국법인 ‘지니언즈’를 통해 7월 사용자의 의견을 반영하여 제품의 사용성 및 기능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온라인 커뮤니티 버전 NAC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