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5:40 (금)
에스투더블유, 정보 보호와 데이터 인텔리전스 주제로 ‘웨비나 with’ 개최
상태바
에스투더블유, 정보 보호와 데이터 인텔리전스 주제로 ‘웨비나 with’ 개최
  • 우진영
  • 승인 2023.03.02 16: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신 다크웹 위협 동향 공유, 다크웹 발 계정 유출 시나리오별 실제 대응 사례 공유

S2W(에스투더블유, 대표 서상덕)는 지난 2월 28일에 정보 보호와 데이터 인텔리전스를 주제로 ‘웨비나 with’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제1회 S2W 웨비나 with에서는 S2W의 분석 전문가들이 딥웹과 다크웹 데이터에 대한 최신 동향 및 계정 유출(ATO)에 대한 주요 시나리오별 실제 대응 사례를 제공하여 호평을 받았다. 데이터 유출 등 딥다크웹 속 데이터를 비즈니스 관점에서 왜 알아야 하는지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하였으며, 조직이 발견한 인사이트를 효과적으로 활용하는 방법과 기대효과에 대해 공유하는 자리가 되었다.

이번 웨비나에는 금융, 제조, 커머스, 공공 기관 등 다양한 분야의 150개 기업에서 250여명이 참여해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웨비나 참석자는 “다크웹의 트렌드와 여러 인사이트들 제공받아서 좋았고, 실제 공격에 활용당하고 앞으로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하고 있는 계정 유출관련 사례와 대응 방안들이 공유되어 흥미롭고 도움되었다”고 말했다.

이번 웨비나 with의 주제와 관련된 정보를 필요로 하는 보안 실무 담당자들은 S2W의 홈페이지를 통해서 웨비나 발표자료, 영상 및 관련 제품 소개자료를 다시 보기하거나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웨비나 with는 2월을 시작으로 향후 정기적 이벤트로 자리 잡을 예정이며, S2W가 주관하는 오프라인 세미나인 SIS(Security Intelligence Summit)와 더불어 미래 보안을 위한 전문가 및 관련 인들의 온오프라인 커뮤니티와 생태계를 조성하는 데 필요한 시너지와 동력이 될 예정이다.

S2W의 서상덕 대표는 “S2W의 with는 데이터 인텔리전스 기반의 보안 기술이 앞으로 보안에서 필수적인 요소가 될 것이라는 확신 아래 관련된 인사이트, 기술, 지식과 정보 교류의 장을 모두 함께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앞으로 다양한 최신 위협과 실무적인 대응방안을 주제로 교류를 확장하겠다”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