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2:45 (금)
아크로니스, 포레스터 리서치에서 우수 기업 선정
상태바
아크로니스, 포레스터 리서치에서 우수 기업 선정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6.03 18: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크로니스(지사장 서호익)는 오늘, 자사가 발간한 시장조사보고서 ‘포레스터 웨이브- 2016년 2분기 기업용 파일 공유, 동기화 플랫폼 및 하이브리드 솔루션’에서 우수 기업으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포레스터는 이번 보고서를 통해 “아크로니스는 정책 기반의 접근으로 안전한 파일 공유를 지원하는 차별화된 전략을 구사한다”고 평가하는 한편, 아크로니스의 정책 기반 엔진은 “컨텐츠 공유 기능을 제어하는 한편 역할 기반의 컨텐츠 배포, 모바일 앱 구성 관리 등 다양한 옵션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리서치를 통해 포레스터는 “여전히 대부분의 기업들이 온프레미스 환경의 파일 공유 시스템 및 스토리지 디바이스, ECM 시스템 상에서 대량의 문서를 저장하고 공유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 사용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지만 공유 대상이 되는 중요 컨텐츠는 내부에서 처리하고 있다. 하이브리드 EFSS 공급업체들의 경우 마이그레이션 없이도 파일 공유 작업에 유연성을 보장하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시장 현황을 분석했다. 
 
‘아크로니스 액세스 어드밴스드’의 고객사인 로열 더치 투어링 클럽의 IT 솔루션 센터 수석 관리자 로저 버거호우트는 “아크로니스 액세스 어드밴스드는 안전한 온프레미스 솔루션으로써 모바일 보안 플랫폼 모바일아이언 및 마이크로소프트, 어도비 솔루션과의 손쉬운 통합을 지원했다는 점에서 높은 만족도를 제공한다. 기업 내부의 직원들은 물론 원격지에서 근무하는 직원들도 언제 어디에서나 다양한 기기를 사용해 손쉽게 파일에 접근하여 수정하고 안전하게 공유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