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8:55 (금)
케이아이엔엑스, ‘AWS 서밋 서울 2023’ 참가
상태바
케이아이엔엑스, ‘AWS 서밋 서울 2023’ 참가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3.05.02 18: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loudHub 통한 네트워크 확장 방안 소개

케이아이엔엑스(대표 김지욱, 이하 KINX)가 서울 코엑스에서 5월 3일부터 4일까지 열리는 ‘AWS 서밋 서울 2023’에 참가한다고 2일 밝혔다.

국내 최대 규모의 클라우드 컨퍼런스인 AWS 서밋 서울 2023은 지난 2019년 개최 이후 4년 만에 오프라인 행사로 진행된다. 다양한 분야의 비즈니스 리더와 개발자들이 함께 모여 최신 클라우드 기술에 대해 논의하는 무료 행사로, 8천명 이상의 참석자가 현장을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

KINX는 AWS 서울 리전이 개설된 2016년부터 AWS Direct Connect(DX)의 로케이션 파트너로서 클라우드 자원의 프라이빗 연결 구성을 지원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 KINX는 AWS Direct Connect 도입 및 구성에 대한 노하우 공유와 클라우드 전문가의 현장 컨설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KINX는 CloudHub를 통한 AWS Direct Connect 연동 방안을 주제로 기술 강연 및 전시를 운영한다. 특히 5월 4일 오후 4시 30분부터 진행되는 ‘KINX CloudHub를 통한 AWS Direct Connect 연동: 네트워크 확장 방안’ 기술 강연에서는 AWS Direct Connect 연결 전략과 다양한 연결 사례를 소개한다. 이 강연을 통해 클라우드 네트워크 구성의 어려움으로 하이브리드, 멀티 클라우드 도입을 주저하는 파트너사 및 기업고객에 KINX의 연결 노하우를 알기 쉽게 전달할 계획이다.

김지욱 KINX 대표는 “하이브리드, 멀티 클라우드 도입에 관심 있는 고객들에게 KINX의 대표적인 서비스 중 하나인 CloudHub를 통한 AWS Direct Connect의 성공적인 구성 사례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국내 최대의 클라우드 연결 플랫폼으로서 차별화된 서비스와 전문성을 보여주겠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