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0:20 (금)
베스핀글로벌, ‘구글 클라우드 솔루션 데이 2023’ 참가
상태바
베스핀글로벌, ‘구글 클라우드 솔루션 데이 2023’ 참가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3.05.08 18: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글 클라우드 운영 관리 노하우 및 옵스나우360 통한 전략적 클라우드 관리 방법 발표

베스핀글로벌(대표 이한주)이 구글 클라우드 솔루션 데이 2023(Google Cloud Solution Day 2023)에 플래티넘 등급으로 참가해 파트너 키노트 세션 발표 및 현장 부스 운영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한다고 8일 밝혔다.

구글 클라우드 솔루션 데이는 최신 클라우드 기술과 솔루션 정보를 공유하는 컨퍼런스이다. ‘Data Cloud and AI’를 주제로 오는 18일,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에서 열리는 올해 행사는 생성형 AI, 데이터베이스, 데이터 분석 및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등 최신 정보와 함께 주요 혁신 사례에 대해 논의할 예정이다. 300명 이상의 국내 주요 고객과 업계 관계자가 참여하며, 더불어 클라우드와 데이터·AI 커뮤니티 전문가들이 직접 신규 기술과 솔루션 및 클라우드 전환과 도입을 위한 가이드 등을 소개한다.

베스핀글로벌 김규형 옵스나우 사업실장은 이날 파트너 키노트 세션의 가장 첫 순서로 ‘구글 클라우드 운영 관리 최적화 사례 및 글로벌 최신 트렌드’에 대해 발표한다. 베스핀글로벌이 지속적으로 수행해 온 구글 클라우드의 운영 관리 노하우와 경험에 대해 전달할 뿐 아니라, 자체 개발 솔루션 옵스나우360을 통한 전략적 클라우드 관리 방법에 대해 전달할 계획이다.

가장 안전한 클라우드 관리를 위한 자동화된 통합 플랫폼을 지향하는 옵스나우360은 자산 관리, 비용 관리, 보안 관리, 개발/운영, 장애 감지 등 핵심적인 클라우드 관리 요소를 자동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AI 기술을 기반으로 클라우드 이상 비용 탐지를 수행하여 비용을 크게 절감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 구글 클라우드의 자원과 비용 데이터를 분석·최적화하여 가장 간편하고 비용 효율적으로 클라우드를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베스핀글로벌은 이날 발표와 함께 현장 부스를 운영하며 효율적인 구글 클라우드 운영 방법에 대한 전문가의 심도 높은 상담과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선보인다.

베스핀글로벌의 박준용 구글 사업 본부장은 “베스핀글로벌은 구글의 프리미어 파트너이자 MSP 파트너로서, 수많은 국내외 고객을 대상으로 종합적인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며 그 역량을 인정받아왔다”라며 “이번 구글 클라우드 솔루션데이 2023에서 베스핀글로벌은 자동화와 AI를 활용한 클라우드 운영 관리 방법을 제시한다. AI와 클라우드가 어느 때보다 많은 관심을 얻고 있는 이때, 클라우드 운영 관리에 대한 가장 유용한 인사이트를 얻어 가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구글 클라우드 MSP 파트너 자격을 취득한 바 있는 베스핀글로벌은 프리미어 파트너 자격 역시 확보하고 있다. 또한 구글 클라우드 인프라스트럭쳐와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부분에서도 그 전문성을 인정받았다. 베스핀글로벌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 최고의 파트너에게 수여하는 구글 클라우드 ‘올해의 파트너(Partner of the Year)를 2년 연속 수상한 바 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