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5:00 (금)
하이크비전코리아, 성남시 관내 지역아동센터에 CCTV 설치 지원하는 ‘위드하이크 캠페인’ 진행
상태바
하이크비전코리아, 성남시 관내 지역아동센터에 CCTV 설치 지원하는 ‘위드하이크 캠페인’ 진행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3.05.16 18: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크비전코리아, 성남시 지역아동센터 4곳에 CCTV 설치 지원

영상 보안 분야를 핵심 역량으로 보유한 IoT 솔루션 공급업체인 하이크비전코리아(Hikvision)가 12일, 지역아동센터 안전지킴이 봉사활동의 일환으로 성남 지역 지역아동센터 4곳을 대상으로 CCTV 설치 지원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하이크비전코리아는 사회공헌활동(CSR)의 일환으로 위드하이크(WithHIK) 캠페인을 하이크비전코리아의 소재지인 성남시를 중심으로 진행하고 있다. 해당 캠페은 국내에서 발생한 수익을 지역 사회에 환원하는 동시에 도시의 안전에 기여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하이크비전코리아의 임직원은 5월 12일(금), 위드하이크 활동으로 한솔지역아동센터, 해냄지역아동센터, 무지개글로벌지역아동센터, 은혜지역아동센터 총 4곳의 지역아동센터 내 아동의 안전 및 보안을 위해 CCTV를 기부하고 직접 설치를 진행했다.

하이크비전코리아는 지속적으로 취약계층, 보안 취약지역 등 도움이 필요한 여러 분야에 CCTV 지원 사업 및 임직원 참여 봉사 등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펼칠 예정이며 꾸준히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최근 평택열린교실지역아동센터에도 CCTV 설치를 지원한 바 있다.

하이크비전코리아 사장 타이(Tai)는 “하이크비전코리아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고자 한다. ‘위드하이크 캠페인’을 통해 앞으로도 지역 사회, 더 넓게는 도움이 필요한 모든 곳에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