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24 08:55 (일)
파수닷컴, 북미 가트너 시큐리티 서밋2016 참가
상태바
파수닷컴, 북미 가트너 시큐리티 서밋2016 참가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6.17 16: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수닷컴(대표 조규곤)이 6월 13일부터 16일까지 메릴랜드에서 열리는 ‘가트너 시큐리티&리스크 매지니먼트 서밋2016’에 참가하여 완벽한 데이터 보안을 위한 방안을 선보이며 전세계에서 방문한 CIO 및 CISO들의 관심을 받았다고 밝혔다.
 
파수닷컴은 이번 행사에서 파수 데이터 시큐리티 프레임워크를 선보였다. 파수 데이터 시큐리티 프레임워크는 데이터 중심의 보안 방안인 파수 엔터프라이즈 디알엠을 중심으로 데이터 탐지와 리스크 관리를 통해 어떠한 상황에서도 정보 유출의 빈틈을 방지해줄 수 있도록 제안된 새로운 방식의 데이터 보안 프레임워크이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 파수닷컴은 부스운영과 함께 ‘사이버 공격 및 내부자의 위협으로부터 중요 정보를 보호하는 방안’을 주제로 세션 발표를 진행하며 최근 위협에 대응하는 완벽한 데이터 보안 전략을 선보였다. 특히 개막일 오전에 진행된 파수닷컴 세션에는 전세계에서 온 300여 명의 CIO 및 CISO 들이 참석하여 파수닷컴의 데이터 시큐리티 프레임워크에 대한 수많은 질문을 쏟아내며 관심을 표시했다.
 
파수닷컴 조규곤 대표는 “이번 행사를 통해 세계 보안시장이 기술적 방향성을 제대로 정립하지 못하고 있는 상황에서 지난 16년간 꾸준한 기술개발과 현장 경험을 다져온 파수닷컴의 데이터 보안 기술력이 곧 세계 시장에서 주목받을 수 있을 것이라는 확신이 들었다”라고 밝히며 “전세계 보안 시장의 흐름과 관심이 데이터 보안으로 집중되는 만큼 파수만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다양한 분야에서의 레퍼런스를 기반으로 북미 시장에서의 입지를 보다 탄탄히 다져갈 것”이라고 언급하였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